대세 힙합 아이콘 지코(ZICO)의 형이자 Mnet `쇼미더머니 4`의 이슈메이커로 활약한 우태운의 싱글 `내꺼빼껴`가 8일 정오 공개된다. 솔로 래퍼 우태운으로 첫 본격 발걸음을 내딛게 될 `내꺼빼껴`는 힙합 씬의 `핫루키`로 떠오른 LA 기반의 크루 `42` 소속 래퍼 나플라(Nafla)와 호흡을 맞추어 힙합의 멋을 한껏 살린 곡이다. 곡 제목이자 주요 훅으로 반복 등장하는 `내꺼빼껴`는 가사를 `빼앗다`와 `베끼다`의 비슷한 발음에 착안하여 중의적 의미를 담았다. 본격 힙합 아티스트로의 행보를 시작하는 우태운의 다부진 자신감을 드러낸 가사가 포인트다. 우태운은 신예 프로듀서 팀 롱드라이브(Long Drive)와 함께 트랩(Trap) 장르를 바탕으로, 세계적인 힙합 스타 드레이크(Drake)와 프로듀서 포티(Noah `40` Shebib) 주축의 캐나다 토론토 기반 레이블 `OVO 사운즈(OVO Sounds)`를 연상케 하는 퓨쳐 사운드(Future Sound) 풍의 힙합 곡으로 완성시켰다. 우태운 측은 7일 `내꺼빼껴`의 강렬한 티저 영상을 통해 진정한 힙합 아티스트로 첫 발을 내딛고자 하는 우태운의 묵직한 매력을 공개하며 기대를 모았다. 싱글 발매와 함께 LA 올로케이션으로 촬영한 스트릿 감성의 풀 버전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지코는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내꺼빼껴`의 티저 영상을 `#brother`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여 형을 향한 든든한 지지를 보냈다. 래퍼 우태운의 본격적인 행보를 알리는 첫 싱글 `내꺼빼껴`는 8일 낮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40대 형부에게 성폭행당한 20대 처제, 둘 사이엔 도대체 무슨 일이?
ㆍ태양의 후예 PPL “시청자 우롱하나”...높은 시청률로 돈벌기?
ㆍ최홍만, 후배 도발에도 ‘함구’...목청 높이는 권아솔, 진짜 이유는?
ㆍ장동민 향후 방송활동 `빨간불`...피소 취하 될까
ㆍ‘학부모와 성관계’ 40대 교사, 이번엔 女제자에 “알몸 사진 달라” 요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