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큼발랄 걸그룹 라붐(LABOUM)(유정, 소연, ZN, 해인, 솔빈, 율희)이 컴백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마쳤다.라붐(LABOUM)은 지난 4일 마포구 메세나 폴리스 롯데카드 아트센터 아트홀에서 싱글 4집 ‘Fresh Adventure’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미디어 쇼케이스와 팬 쇼케이스 2회에 걸쳐 성황리에 마무리 했으며 노래와 안무, 의상과 외모까지 4박자를 모두 갖춘 신흥대세 걸그룹임을 알렸다.유키스 수현과 훈의 진행으로 시작된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라붐은 신곡 `상상더하기`의 무대를 최초로 공개했으며, 멤버들이 직접 안무를 구상한 수록곡 `3 Strike Out`의 무대도 함께 선보였다. 또한 라붐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정통 발라드곡 `Caterpillar`의 특별영상을 공개해 다양한 구성의 무대를 꾸몄으며, 이 모든 무대는 네이버 v앱을 통해 생중계 되어 2만여 명의 팔로우를 기록하였다.이어 저녁에 진행된 팬 쇼케이스는 사전에 약 400명의 팬이 몰려 40분 만에 티켓팅이 마감되는 등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라붐은 `상상더하기`와 `3 Strike Out` 무대 외에도 객석을 가득 채운 팬들과 함께 질문추첨, 복불복 게임 등을 진행하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타이틀곡 ‘상상더하기’는 후렴구의 반복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으로 화려한 스트링라인과 트렌디한 신스사운드, 여기에 90년대를 연상시키는 레트로 팝드럼이 이색적인 조화를 이루는 곡이며, 매일같이 반복되는 지루한 일상을 벗어나 라붐이 꿈꿔오던 상상 속 파라다이스를 찾아 떠나는 모험 속에서 느끼는 설렘, 희망 등의 다양한 감정들을 마치 눈앞에 펼쳐지는 듯한 이미지로 잘 그려낸 곡이다.한편, 라붐은 5일 SBS MTV 더쇼를 통해 첫 방송을 시작하며, 6일 4번째 싱글앨범 ‘Fresh Adventure’를 발매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공식입장] 오상진 측 "김소영 아나운서와 열애중" 양가 허락 받았다?
ㆍ노량진수산시장 현대화 갈등, 대낮 칼부림 난동 `3명 부상`
ㆍ로꼬, ‘너도’(Feat. Cha Cha Malone) 단숨에 주요 음원 차트 1위
ㆍ‘중국인 女유학생’ 접대원 고용 ‘변칙업소’..“한국 친구들과 불법행위”
ㆍ화성 농수로 ‘속옷 차림’ 사망 40대 女, 타살 아니라 ‘사고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