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순 걸그룹 러블리즈(베이비소울,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Kei, JIN, 류수정, 정예인)가 오는 4월말 컴백을 앞두고 컴백 티저 이미지와 앨범명을 공개했다.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5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한 장의 스포일러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청초한 봄 향기를 뽐내듯 신비로운 여덟 소녀들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며 향후 러블리즈가 어떤 이미지의 곡을 공개할지 궁금증을 자아내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또한 이와 함께 새로운 앨범 명 `A New Trilogy (어 뉴 트릴로지)`를 공개하며 새로운 3부작의 시작을 예고해 새 앨범의 콘셉트와의 상관관계를 궁금케 했다.이로써 러블리즈는 지난해 12월 발표한 싱글앨범 ‘Lovelinus(러블리너스)`이후 4개월 만에 컴백을 예고한 것이다.2014년 데뷔한 러블리즈는 지난해 10월 발표한 ‘아츄(Ah-Choo)’로 현재까지도 차트에서 큰 사랑을 받으며 걸그룹 음원차트 롱런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하며 차세대 걸그룹 대표주자임을 증명했다. 한편, 5일 자정 미니 2집 앨범 `A New Trilogy (어 뉴 트릴로지)`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을 가시화한 러블리즈는 4월 말 앨범을 공개할 예정이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공식입장] 오상진 측 "김소영 아나운서와 열애중" 양가 허락 받았다?
ㆍ노량진수산시장 현대화 갈등, 대낮 칼부림 난동 `3명 부상`
ㆍ로꼬, ‘너도’(Feat. Cha Cha Malone) 단숨에 주요 음원 차트 1위
ㆍ‘중국인 女유학생’ 접대원 고용 ‘변칙업소’..“한국 친구들과 불법행위”
ㆍ화성 농수로 ‘속옷 차림’ 사망 40대 女, 타살 아니라 ‘사고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