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청아가 반전 매력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3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3일) 오전 씨제스 공식 포스트 채널을 통해 이청아가 지난주 참석한 ‘2016 케이블 방송대상’ 시상식과 OCN 드라마 ‘뱀파이어 탐정’ 프로모션 파티 현장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전했다.공개된 사진에는 지난 25일 진행된 ‘2016 케이블 방송대상’ 시상식에서 이청아가 화이트 드레스로 여신 자태를 뽐낸 모습이 담겨있다. 또, 같은 날 밤에 있었던 ‘뱀파이어 탐정’ 프로모션 파티에서 튜브탑 원피스에 블랙 자켓을 매치해 시크하고 섹시한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특히, 같은 날 촬영된 사진임에도 낮에는 청초하고 우아한 매력을 과시한 반면, 밤에는 매혹적인 분위기로 팜므파탈의 치명적인 매력을 물씬 풍긴 것. 이에, 낮과 밤이 다른 이중생활을 통해 반전매력을 드러내며 앞으로 그녀가 선보일 ‘뱀파이어 탐정’ 속 요나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청아, 언제 보아도 넘나 설레는 것!”, “이청아, 남심 여심 모두 사로잡는 팔색조 미모인 듯!”, “이청아, 다양한 매력이 공존하는 배우! 앞으로 더 많은 모습 보여주길!”, “이청아, 낮에는 청순하고 밤에는 섹시한 나의 이상형!”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한편, 이청아가 출연하는 OCN 일요드라마 ‘뱀파이어 탐정’은 3일 밤 2회가 방송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태양의 후예 12회, 설마 中 국방부 대변인도 봤을까? `궁금하네`
ㆍ대마초 적발된 아이언, 누구 누구의 집 돌았나..유명 스타도?
ㆍ환자 13명 살해 ‘병동의 살인자’ 이탈리아 간호사 체포...도대체 왜?
ㆍ원광대, 이번엔 ‘학과장 제자 성추행’ 의혹...“사창가에 몸 파는 사람”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