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민혁이 SBS 새 수목드라마 ‘딴따라’ 부산 촬영 인증샷을 공개했다.사진 속 강민혁은 교복을 입고 훈훈한 고등학생으로 완벽 변신한 모습으로 눈길을 모은다. 강민혁은 버스에 앉아 은은한 미소를 짓는가 하면, 학교 운동장 철봉을 잡고 활짝 웃으며 우월한 비율을 뽐내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이어서 또 다른 사진에서는 교복이 흥건히 젖은 모습으로 극중 하늘에게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인지 극중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강민혁이 출연하는 ‘딴따라’는 벼랑 끝에서 만난 안하무인 매니저 신석호(지성 분)와 생초짜 밴드 딴따라의 꽃길 인생작 프로젝트를 그리는 작품. 극중 강민혁은 듣는 것만으로 심금을 울리는 목소리를 지닌 밴드의 보컬 조하늘 역을 맡았다.그 동안 ‘넌 내게 반했어’ ‘넝쿨째 굴러온 당신’ ‘상속자들’ 등을 통해 차근차근 성장해 온 강민혁은 이번 ‘딴따라’에서 소년과 남자를 넘나드는 매력을 뽐내며 한층 더 다채로운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일 예정이다.한편 강민혁이 출연하는 SBS ‘딴따라’는 현재 방영 중인 ‘돌아와요 아저씨’ 후속으로 20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또한 강민혁이 속한 밴드 씨엔블루는 오는 4일 0시 여섯 번째 미니앨범 ‘블루밍(BLUEMING)’을 발표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태양의 후예 12회, 설마 中 국방부 대변인도 봤을까? `궁금하네`
ㆍ대마초 적발된 아이언, 누구 누구의 집 돌았나..유명 스타도?
ㆍ환자 13명 살해 ‘병동의 살인자’ 이탈리아 간호사 체포...도대체 왜?
ㆍ원광대, 이번엔 ‘학과장 제자 성추행’ 의혹...“사창가에 몸 파는 사람”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