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나드 박X혜림(원더걸스) 듀엣곡 `니가 보인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JYP엔터테인먼트는 2일 정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듀엣곡 `니가 보인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오픈했다.공개된 영상에서는 아름다운 호수가 펼쳐진 자연을 배경으로 버나드 박과 혜림의 핑크빛 기류가 흐르는 달달한 모습이 담겨있다.버나드 박과 혜림은 서로의 얼굴을 카메라로 담기도 하며, 설렘 가득한 눈빛으로 바라보는 등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한 연인을 연상케 하는 `꿀` 케미를 과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특히 영상에 `니가 보인다` `가까워진다` `With you` `니가 보인다`라는 곡 일부가 버나드 박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혜림의 달콤한 목소리를 통해 공개되며 로맨틱한 커플송 탄생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버나드 박X혜림의 `니가 보인다`는 제목에서 느껴지듯 설렘과 풋풋함을 담은 달달한 러브송으로. 가요계 히트메이커 에코브릿지가 작사-작곡한 미디엄 템포 듀엣송이다.버나드 박의 로맨틱한 보컬과 혜림의 청아한 음색이 어우러져 사랑에 빠진 남녀의 마음을 사랑스러운 가사에 담아 표현했다.한편 버나드 박X혜림의 듀엣곡 `니가 보인다`는 오는 3일 SBS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5`를 통해 첫 무대가 마련되며 이날 오후 8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태양의 후예 12회, 설마 中 국방부 대변인도 봤을까? `궁금하네`
ㆍ대마초 적발된 아이언, 누구 누구의 집 돌았나..유명 스타도?
ㆍ환자 13명 살해 ‘병동의 살인자’ 이탈리아 간호사 체포...도대체 왜?
ㆍ원광대, 이번엔 ‘학과장 제자 성추행’ 의혹...“사창가에 몸 파는 사람”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