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의 후예 진구, 분노의 발길질...왜?‘태양의 후예’ 진구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았다.지난 30일 방송된 KBS ‘태양의 후예’에서는 서상사(진구 분)와 아구스 부하에게 주먹을 휘두르는 모습이 공개됐다.아구스는 유시진(송중기 분) 대위에게 거래를 하기 위해 제안했고 이에 유시진 대위는 윤중위의 약품을 얻고자 이 거래에 응했다.아구스는 부하들을 보내 이들과 다이아몬드와 약품을 실은 차량과 바꾸고자 만났다.이후 아구스의 부하는 다이아몬드의 진품 여부를 확인 후 약품 수송 차량을 건넸고 돌아가려는 순간 서상사는 아구스의 부하에게 주먹을 날리며 제압하기 시작했다.윤중위의 치료를 위한 약품이었기에 서상사는 더욱 분노하며 아구스의 부하에게 발길질을 시전하며 시청자들의 그의 분노를 공감하기에 충분했다.한편, 31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30일 방송된 ‘태양의 후예’ 11회의 평균 시청률은 31.9%로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사진=방송캡처)
디지털 이슈팀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2050년 날으는 신발 나온다…35년후 현실화될 기술들
ㆍ[카드뉴스] "유 대위님 전두엽 피질에 이상이 생겼지 말입니다."‥사랑 호르몬 이야기
ㆍ[공식입장] 김민재 최유라 측 "6월 결혼 NO, 교제기간 밝히기 어려워"
ㆍ"상장하면 수익이 100배" 불법 유사수신업체 주의보
ㆍ빅뱅, 美 ‘타임’ 대서특필 “빅뱅, `타임 100` 온라인 투표 3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