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새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 강소라가 첫 회부터 몸을 사리지 않는 폭풍 열연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열정 반, 허당기 반의 햇병아리 변호사로 완벽 빙의, 좌충우돌 활약상을 이어나가며 앞으로 그려낼 성장기에 기대감을 높인 것지난 28일 첫 전파를 탄 KBS2 ‘동네변호사 조들호’에서 신입 변호사 이은조로 분한 강소라는 뭐든지 해내는 알파걸인 듯 보이지만, 한편으론 사람 냄새가 물씬 느껴지는 반전 매력을 선사해 눈길을 모았다. 잘 빠진 수트와 변호사 배지가 잘 어울리는 국내 최고의 로펌 ‘금산’ 변호사다운 외모와는 달리, 지각을 피하기 위해 높은 힐을 신고 달리다 신발이 벗겨지는 것은 기본, 선배들의 뒤치다꺼리로 하루를 다 보내는 사회 초년생 ‘미생’의 모습을 완벽히 그려낸 것.또한, 왜 변호사가 됐냐는 들호(박신양 분)의 물음에 “억울한 사람 죄인 만들지 않으려고요.”라고 당차게 대답하는 모습에서는, 다른 변호사들에게선 느낄 수 없는 뜨거운 열정과, 따뜻한 속마음이 전해져 앞으로 그녀가 그려낼 ‘진짜 변호사’로서의 성장이 벌써부터 기대되고 있다.이 밖에도, 은조의 성장에 빠져서는 안될 인생선배 조들호와의 명품 ‘콤비케미’는 물론, 태정(조한철 분)과의 앙숙 ‘갑을케미’까지 등장과 동시에 다양한 케미를 선보인 강소라의 변화무쌍한 케미 향연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기도.이에, 첫 방송이 끝난 직후 각종 게시판에는, “이번 작품에선 미생이 아니라 완생이길! 이은조 파이팅!!”, “허당기가 다분해서 더 사랑스러운 은조ㅠㅠ 격하게 응원한다!”, “꿀잼 허니잼! 월화는 ‘조들호’만 믿고 갑니다”, “강소라 복귀작 제대로 고른 듯! 오늘도 본방사수해야지” 등 강소라와 작품에 대한 호평이 줄을 잇고 있어 뜨거운 반응을 짐작케 하고 있다.한편, 강소라의 안방 복귀작이자 박신양, 류수영, 박솔미 등 명품 배우들의 출연으로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았던 KBS2 ‘동네변호사 조들호’는 29일 밤 10시에 제 2회가 방송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주상욱 차예련 `굴욕은 없다`...어느 각도로 봐도 어울리는 커플
ㆍ인천 인질극 ‘충격’...‘젊은 청년’이 조용한 동네에서 장시간 난동 왜?
ㆍ복면가왕 송소희 "어머님이 누구니?"...송소희에 시청률로 놀랐다
ㆍ“뒷 9멍 XXX” 대전 모 사립대학 MT “성적수치심 유발 구호” 충격이야
ㆍ파키스탄軍, ‘공원 테러’ 군사 작전 개시...“대대적 테러 소탕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