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세븐이 일본 대형 레코드사 빅터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맺었다.소속사 일레븐나인은 28일 “세븐이 일본 음반제작사 빅터와 손잡고 본격적인 현지 활동에 나선다"며 ”이를 기념해 지난 27일 도쿄에서 현지 언론을 대상으로 기자회견을 열고 팬 이벤트 `세븐 프리미엄 토크 이벤트 인 도쿄`를 개최했다”고 밝혔다.세븐은 이날 팬들 앞에서 빅터와의 계약 소식을 알리며 "오는 7월 7일 일본에서 신곡을 발표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그가 일본에서 음반을 내는 건 지난 2013년 싱글 `아리가토우` 이후 3년 만이다.빅터엔터테인먼트는 일본 국민 아이돌 그룹 스마프(SMAP)를 비롯해 유수 아티스트의 앨범 유통을 담당하고 있는 회사로, 한국 아티스트로는 최초로 세븐이 계약을 맺게 됐다.빅터의 한 관계자는 "세븐을 자사 아티스트로 맞이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 세븐이 일본에서 활발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총력을 다할 것이다"고 밝혔다.한편 세븐은 올해 상반기 국내 컴백도 앞두고 있다. 세븐은 새 앨범 제작의 다방면에 직접 참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인천 인질극 5시간 만에 종료…`정신과 전력` 20대 남성 검거
ㆍ‘도도맘’ 김미나 “죽음으로 진실 알릴 수 있다면..” 눈물 (SBS스페셜)
ㆍ‘복면가왕’ 초원 최성원, “부모님이 애청자..자랑스러운 아들 되고파”
ㆍ‘복면가왕’ 초원 꺾은 송소희, “알아봐주셔서 감사해요” 출연소감
ㆍ방콕 전철역에 돌진한 벤츠, 알고보니 한국 남성..무슨 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