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셉트 요정’ 오마이걸의 신곡 ‘라이어 라이어(LIAR LIAR)`가 베일을 벗었다. 28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3집 ‘PINK OCEAN` 음원 공개와 동시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타이틀곡 ‘라이어 라이어’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라이어 라이어(LIAR LIAR)’를 포함해 오마이걸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총 5곡이 수록되어 있다. 소녀시대 Lion Heart를 작곡한 션 알렉산더(Sean Alexander), 데렌 스미쓰(Darren Smith), 스웨덴 기타의 신 안드레아스 오버그(Andreas Oberg), 영국 데이빗 안토니(David Anthony) 등 북미 유럽의 작가들과 B1A4(비원에이포) 진영, 작사가 서지음 등 국내외 히트메이커들이 참여하여 오마이걸 만의 차별화된 음악으로 완성도 있는 앨범이 탄생되었다.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멤버들은 한 남자에게 사랑에 빠진 러블리한 소녀들로 변신. 서로에게 거짓말을 하는 비밀스러운 모습으로 등장하여 뮤비의 긴장감을 더한다. 특히 비비드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영상 속에서 오마이걸만이 톡톡 튀는 상큼한 매력을 뽐내며, 현실과 꿈을 대비적으로 보여주는 감각적인 구성으로 눈길을 끈다. 또한 뮤비 속에 오마이걸의 트레이드 마크인 유니크한 안무가 공개되지 않아서 팬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오마이걸 미니 3집 타이틀곡 ‘라이어 라이어’는 사랑의 빠진 소녀의 엉뚱한 착각과 상상을 오마이걸만의 독보적인 콘셉트와 퍼포먼스로 풀어낸 노래다.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오마이걸은 28일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30일 엠넷 ‘엠카운트다운’, 31일 KBS2 ‘뮤직뱅크’ 등에서 컴백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신사동호랭이, 연예인 성매매 연루 루머 부인 “너무 힘들다..제발 그만”
ㆍ‘도도맘’ 김미나 “죽음으로 진실 알릴 수 있다면..” 눈물 (SBS스페셜)
ㆍ‘복면가왕’ 초원 최성원, “부모님이 애청자..자랑스러운 아들 되고파”
ㆍ‘복면가왕’ 초원 꺾은 송소희, “알아봐주셔서 감사해요” 출연소감
ㆍ농협 `대포통장 온상` 옛말…모니터링 강화에 사기범들 꺼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