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6?(데이식스)가 신곡 `놓아 놓아 놓아`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됐다. DAY6(성진, Jae, Young K, 원필, 도운)는 28일 0시 JYP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DAYDREAM` 타이틀 곡 `놓아 놓아 놓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오픈했다.공개된 영상은 22초 가량의 짧은 티저 영상임에도 불구, DAY6는 사랑하는 여자를 보낼 수 밖에 없는 남자의 슬픔 감성을 섬세하면서도 절제력있게 표현해내며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특히 강렬한 일렉트로닉 사운드, 거친 드럼비트와 함께 `놓아 놓아 놓아`를 부르는 애절한 보이스가 멤버들의 절규하는 몸짓과 절묘하게 어우러지며 곡 몰입도를 높이는데 일조했다. 길지 않은 티저 영상이었지만 DAY6의 한층 발전된 음악적 역량과 감성을 엿보게 하는 것은 물론 신곡에 대한 기대감 역시 한층 고조시키기에 충분했다.한편 DAY6는 30일 두 번째 미니앨범 `DAYDREAM`을 발표하고 전격 컴백한다. 타이틀곡 `놓아 놓아 놓아`는 DAY6 멤버 Young K, 원필이 작사-작곡에 참여한 노래. 알앤비, 록 장르를 믹스한 `감성록` 밴드 곡으로, 사랑하는 연인이 더 행복해지길 바라는 남자의 애틋한 이별 고백이 담겼다.? 또 이번 앨범엔 데뷔 앨범에 이어 멤버들이 또 다시 전곡 크레딧에 이름을 올리며 프로듀싱 능력부터 작사, 작곡, 편곡까지 아티스트로서 성장한 모습을 유감없이 드러냈다. ?이에 앞서 DAY6는 29일 밤 11시 30분 네이버V앱 `DAY6 합주실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신곡 `놓아 놓아 놓아`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신사동호랭이, 연예인 성매매 연루 루머 부인 “너무 힘들다..제발 그만”
ㆍ‘도도맘’ 김미나 “죽음으로 진실 알릴 수 있다면..” 눈물 (SBS스페셜)
ㆍ‘복면가왕’ 초원 최성원, “부모님이 애청자..자랑스러운 아들 되고파”
ㆍ‘복면가왕’ 초원 꺾은 송소희, “알아봐주셔서 감사해요” 출연소감
ㆍ농협 `대포통장 온상` 옛말…모니터링 강화에 사기범들 꺼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