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 만에 하프앨범 ‘SEOULITE’로 돌아온 이하이가 위너의 첫 단독 콘서트 특별 게스트로 지원사격에 나선다. 위너는 12일과 13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데뷔 후 첫 단독 콘서트 ‘WINNER EXIT TOUR IN SEOUL’을 개최하는 가운데 이하이가 위너를 위해 콘서트 게스트로 참여한다. 이하이와 위너는 돈독한 관계를 유지하며 서로에게 지원사격을 아끼지 않았다. 이하이는 지난달 1일 공개된 위너의 신곡 ‘BABY BABY’ 프리릴리즈 커버 영상의 첫 주인공으로 나서기도 했고, 이번 콘서트에도 게스트로 출연하며 YG패밀리 의리를 과시했다. 위너 역시 ‘SEOULITE’ 앨범 모션 이미지를 SNS에 게재하며 이하이의 컴백을 응원했고, 특히 송민호는 이번 이하이 앨범에 수록된 ‘WORLDTOUR’ 의 랩 피처링에 참여하기도 했다. 위너의 첫 단독 콘서트는 데뷔 이후 위너가 선보인 히트곡들의 화려한 퍼포먼스와 라이브 무대를 팬들이 직접 접할 수 있는 기회로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현재 신곡 ‘한숨’으로 힐링 에너지를 발산하며 인기몰이 중인 이하이가 게스트로 출격해 더욱 더 풍성한 공연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9일 0시 공개된 이하이의 하프앨범 ‘SEOULITE’는 10일 오전에도 홍콩, 마카오, 말레이시아, 필리핀, 싱가포르, 대만, 태국, 인도네시아 등 8개국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 1위, 팝의 본고장인 미국에서 25위에 오르며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뜨거운 인기몰이를 입증하고 있다. 이하이는 10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에 출연, 이번 더블 타이틀곡 ‘한숨’과 ‘손잡아 줘요’ 무대를 최초로 선보이며 컴백 활동에 본격 시동을 건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세돌 9단 ‘승부수’, 알파고 “기계적 대결”....알파고 냉정했다
ㆍ`라디오스타` 우현, `대학시절 외모 때문에 생겼던 웃픈 사연 대 방출`
ㆍ`정글의법칙` 통가편 심상치 않은 인기...역대급 라인업 덕?
ㆍ‘해투3’ 박하나, 엄현경 MC석 노린 특급활약! ‘큐트’ 매력 폭발!
ㆍ여자축구 대표팀, 베트남에 4-0 완승… `유종의 미` 거뒀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