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격 짝사랑`이 중국 내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온라인 재생수 2억뷰를 기록했다. 지난 2015년 11월 14일 중국 온라인 사이트 소후닷컴을 통해 첫 공개된 `고품격 짝사랑`(주연 정일우 진세연, 제작 김종학 프로덕션 소후닷컴)이 네 달여 만에 온라인 누적재생수 2억뷰(16.02.23 기준)라는 신기록을 달성하며 중국 내 뜨거운 화제임을 다시 한번 증명했다. 특히 ‘고품격 짝사랑’은 지상파, 케이블 드라마를 뛰어넘는 영상미와 스토리로 많은 이들이게 호평을 받았다. 통통 튀는 색감과 연출은 중국 네티즌들의 마음을 사로잡았고, 이는 ‘고품격 짝사랑’에 대한 뜨거운 인기로 이어졌다. 더욱이 재생수 2억뷰 돌파라는 기록은 다른 한국 웹 드라마들이 이루지 못한 놀라운 성과로 한국 웹 드라마의 중국진출에 대한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준 결과이기도 하다. 이에 ‘고품격 짝사랑’이 한중 합작 웹 드라마 최초로 2억뷰라는 재생수 신화를 만든 가운데 나아가 2억뷰를 넘어 어떤 신기록을 남길지 기대감이 한껏 증폭된다. ‘고품격 짝사랑’ 제작사 ‘김종학 프로덕션’ 측은 “’고품격 짝사랑의 성공이 앞으로 한국 웹 드라마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올 것으로 여겨진다. 많은 분들의 사랑 덕분이다. ‘고품격 짝사랑’에 많은 사랑을 보여주신 네티즌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고품격 짝사랑’은 키우는 신인마다 톱스타로 만드는 마이더스의 손 ‘세훈’(정일우 분)이 우연히 만난 산골 철벽녀 ‘이령’(진세연 분)을 캐스팅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코믹 로맨스이다. 한편, 중국 재생수 2억뷰를 돌파한 정일우-진세연 주연의 ‘고품격 짝사랑`은 총 20부작으로 국내 케이블 VOD, 네이버 N스토어, 곰티비, 티빙, 웹하드, 씨네폭스, 맥스무비 등 각종 사이트와 3사(SK, KT, LG) IPTV를 통해 화제 속에 공개됐으며, 현재 국내 카카오 페이지에서 베스트 영상 선두권을 달리고 있다.
와우스타 디지털 이슈팀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동상이몽 박태준, 성형전 사진 보니 "광희만큼 성형? 내가 더 인조적"
ㆍ진백림 송지효 "둘 사이 수상해"..대륙도 벌써 `두근두근`
ㆍ복면가왕 신고은 `몸매와 실력은 보너스`...가수 컴백 카운트다운?
ㆍ[2016 GFC] 현오석 前 부총리 "위기 극복위해 더 강력한 정책 필요"
ㆍ진백림 송지효 "둘 사이 수상해"..대륙도 벌써 `두근두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