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투 청담, Dr.Dieter! 피부과의사들 사이 ‘갓파더’
[이선영 기자] 지난 20일, 한국을 찾은 Dr. Dieter Manstein.

그는 하버드 의과대 피부과전문의다. Dr.Dieter는 피부과 전문 레이저 여러 가지를 연구하고 개발한 1인으로서 대표적으로 프락셀 레이저를 연구했다. 또 냉동지방분해술의 정품 오리지널로 알려진 미국 젤틱사의 쿨스컬프팅 역시 그가 함께 연구하고 개발했다. 이처럼 그는 피부과전문의들 사이에선 최근 가장 주목받고 있는 저명한 미국의 피부과전문의다.

그는 같은 날, 오후 (주)이노매드에서 주관하는 학술대회에 강의를 위해 한국에 왔고, 함께 강의하는 청담고운세상피부과 안건영 원장(피부과전문의)이 진료를 하는 청담고운세상피부과에 먼저 들러 친분을 드러냈다. 청담고운세상피부과 대표 이창균 원장(피부과전문의) 역시 반갑게 이들을 맞이하고 함께 병원 소개를 도왔다.
웰컴투 청담, Dr.Dieter! 피부과의사들 사이 ‘갓파더’
특히 청담고운세상피부과에는 젤틱룸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어 Dr,Dieter가 매우 흐뭇해했다. 듀얼 젤틱으로 효과적인 쿨스컬프팅 시술을 하고 있는 청담고운세상피부과 역시 연구개발에 참여한 Dr. Dieter의 방문에 남다른 감정을 가지고 있다고 전했다.

젤틱의 냉동지방분해술 쿨스컬프팅은 엉덩이, 허벅지, 배, 팔뚝 등 부분적으로 비만한 경우 및 남성 여유증 같이 균형이 맞지 않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주로 시술한다. 특히 가슴이 여성처럼 많이 나온 여성형 유방, 남성 여유증 환자들에게도 효과적으로 알려져 있다.

일정 온도로 하여금 문제부위에 젤 패드를 장착하고 각각의 스타일에 맞는 어플리케이터를 이용해 시술하는 젤틱 쿨스컬프팅은 한 번의 시술만으로도 영구적 지방세포가 25% 감소한다는 임상결과가 있고 냉동지방분해술 부분 효과와 안전성에 있어 유일하게 특허 받았다.

Dr.Dieter와 어깨를 나란히 한 국내 피부과전문의들의 향후 활약이 더욱 기대된다.
(사진제공: 청담고운세상피부과)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김재중, 군 입대에도 음악방송 1위 후보 등극
▶ [포토] 진세연 '자꾸자꾸 예뻐지는 미모'
▶ 온주완, 윌엔터와 재계약 체결…‘끈끈한 의리 과시’
▶ [포토] 방탄소년단 제이홉 '기분좋은 입장~'
▶ ‘유자식 상팔자’ 이광기, 딸 바보 이어 딸 스토커 등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