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텔’ 빽가, 사진에 대한 모든 것 공개 예고…‘이목집중’
[연예팀] ‘마리텔’ 빽가 사진에 대한 모든 것을 알려줘 시선을 사로잡는다.

2월20일 방송될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이하 ‘마리텔’)에서는 포토그래퍼로 활동하고 있는 빽가가 출연해 사진이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빽가는 생방송이 시작되자 함께 작업한 유명 스타들의 화보 사진을 공개하고 직접 사용하는 고가의 카메라 장비들을 공개하는 등 가수의 모습이 아닌 전문 포토그래퍼의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어 빽가는 음식 사진 잘 찍는 법, 셀카 잘 나오게 하는 법 등 다양한 각도와 여러 방법을 소개하며 시청자들에게 사진을 잘 찍는 방법을 전수했다. 그 중에 집에서도 셀프 증명사진을 찍을 수 있는 방법을 전수했는데 특히 이 방법은 주변에서도 쉽게 구할 수 있는 간단한 재료 몇 가지만으로 전문 사진관 부럽지 않은 사진을 찍을 수 있어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또한 빽가는 현장에 자신이 실제로 키우는 애완견을 데려와 애완견의 사진을 쉽게 찍을 수 있는 방법을 소개했다. 하지만 넘치는 힘을 주체하지 못하는 애완견으로 인해 녹화장이 발칵 뒤집혔다는 후문.

한편 일상생활에서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포토그래퍼 빽가의 사진 잘 찍는 방법은 오늘(20일) 오후 11시15분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MBC)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량현량하 컴백 초읽기? 만능 엔터테이너 포부 밝혀
▶ [포토] 틴탑 니엘 '남다른 존재감'
▶ ‘한 번 더 해피엔딩’ 유다인, 김태훈과 함께 즐거운 휴식 시간
▶ [포토] 오달수 '천만요정 첫 주연 맡았어요~'
▶ ‘한 번 더 해피엔딩’ 김사권-장나라, 캠퍼스 커플로 완벽 변신…‘풋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