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텔’ 김구라, 홈쇼핑 주제로 여심 저격 예고…‘기대감 ↑’
[연예팀] ‘마리텔’ 김구라 홈쇼핑을 주제로 방송한다.

2월20일 방송될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이하 ‘마리텔’)에서는 김구라가 홈쇼핑을 주제로 방송을 진행해 여심 저격에 나선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김구라는 쇼핑호스트 이민웅과 문천식, 김새롬, 조영구와 함께 홈쇼핑에 대해 역사부터 판매 비화까지 모든 것을 살펴봤다.

홈쇼핑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이야기하던 중 이민웅과 문천식은 자존심 대결을 하듯 본인의 시간당 최고 매출액을 밝혔는데 상상하기 어려운 액수가 나와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고.

또한 김구라는 일반 방송과는 다른 홈쇼핑 심의 기준에 대해 이야기했다. 홈쇼핑에서는 어린 아이가 출연하면 절대 말을 하면 안 된다는 것. 그 이유를 들은 시청자들은 신기함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

뿐만 아니라 김구라는 홈쇼핑 히트 상품들을 소개하며 즉석으로 판매 방송을 진행했다. 그 중 남녀의 언더웨어가 나오자 상품의 충격적인 비주얼에 놀란 시청자들이 오히려 ‘마리텔’ 심의를 걱정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한편 홈쇼핑 히트 상품의 계보와 그 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홈쇼핑의 비하인드 스토리는 20일 오후 11시15분 ‘마이 리틀 텔레비전’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MBC)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량현량하 컴백 초읽기? 만능 엔터테이너 포부 밝혀
▶ [포토] 틴탑 니엘 '남다른 존재감'
▶ ‘한 번 더 해피엔딩’ 유다인, 김태훈과 함께 즐거운 휴식 시간
▶ [포토] 오달수 '천만요정 첫 주연 맡았어요~'
▶ ‘한 번 더 해피엔딩’ 김사권-장나라, 캠퍼스 커플로 완벽 변신…‘풋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