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A타이거즈가 올 시즌 캐치프레이즈 `동행_Always KIA TIGERS`를 홍보하고, 팬들의 응원 열기 조성을 위해 SNS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팬은 2016 시즌 캐치프레이즈 키워드인 `동행`이 포함된 응원메시지(혹은 응원도구)를 들고 인증사진을 찍어, 자신의 인스타그램이나 트위터 계정에 업로드 하면 된다. 단, 사진과 `#동행`이란 해시태그를 함께 게시해야 한다.이번 이벤트 붐 조성을 위해 일본과 타이완에서 전지훈련 중인 KIA타이거즈 선수 및 코칭스태프, 프런트도 해시태그 릴레이를 벌일 계획이다. KIA는 독창적인 응원 도구나 메시지 전달 기법을 사용한 팬을 선발해 15만원 상당의 JBL 스피커(5명)와 2016 스프링캠프 모자(10명)를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팬들의 인증 사진을 모아 오는 3월 발행되는 2016 KIA타이거즈 팬북에 게재할 예정이다.이번 이벤트는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3월 2일 개별 통보된다.
스포츠팀 이휘경기자 sports_sp@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그래, 그런거야’ 남규리, 정해인과 한 밤 중 놀이터서 솔직담백 청춘 대담
ㆍ김혜선, 만난 지 O년 만에 방송으로 공개한 남자친구와 결혼…"조심스럽다더니"
ㆍ노무현 전 대통령 사저 공개…실제로 보니 대통령집 맞아? 소박
ㆍ송중기, "송중기 스승이라 행복하다" 그의 연기 스승 화제
ㆍ`SNL` 홍수아, 중국 아닌 한국서 인정받기 원해 "중국 활동? 돈 벌기 위한 것 아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