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강하늘, 매력 터지는 ‘강하늘쇼’ 전격 개최
[연예팀] ‘라디오스타’ 강하늘이 다재다능한 매력을 발산한다.

2월17일 방송될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강하늘, 김신영, 김동현, 한재영이 출연해 ‘걱정 말아요 그대’ 특집을 펼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김국진은 “무병장수가 꿈이라는 90년생 애늙은이”라며 강하늘을 소개했다.

이어 스튜디오에 들어선 강하늘은 토크쇼 첫 출연인 만큼 긴장감에 휩싸인 듯 보였다. 하지만 이후 그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솔직하게 털어놓으며 시선을 사로잡기 시작했다.

특히 강하늘은 내재되어 있던 자신의 끼를 아낌없이 보여주며 스튜디오를 후끈 달궜다. “악기를 좀 하신다고”라는 김구라의 말에 그는 기타를 연주하며 노래를 선보였다.

이어 우쿠렐레와 카쥬를 함께 연주하며 감성을 폭발시켰고, 이에 4MC는 “이건 강하늘쇼”라며 그의 팬이 됐음을 밝혔다는 후문이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에는 클럽댄스를 추는 강하늘의 모습이 담겨있어 미소를 자아낸다. 과거 두 달에 한번 꼴로 클럽에 다녔다는 그는 4MC의 클럽댄스 요청에 “제가 하는 행위는 춤이 아니에요”라더니 자리에서 일어났다.

이어 강하늘은 귀엽게 웃음 지으며 춤을 추는가 하면, 테이블에 걸터앉는 등 자신만의 클럽댄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어서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날 녹화에서는 강하늘의 선한 마음이 보여지는 미담들이 속속들이 밝혀져 관심을 집중시켰다.

그가 평소 주변 사람들을 세심하게 챙겨왔던 이야기들이 공개된 것. 이에 4MC는 “흠 잡을 데가 없다”며 감탄 섞인 칭찬을 이어갔다고 전해져 그의 미담에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MBC)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위키드’ 박보영-윤미래, 제주소년 오연준에 ‘눈물’
▶ [포토] 틴탑 니엘 '남다른 존재감'
▶ 소녀시대 유리-수영-박신혜, 사이좋은 졸업 인증샷
▶ [포토] 이상윤 '훈훈한 눈웃음~'
▶ ‘치즈인더트랩’ 박해진, 눈떨림까지 연기하는 완벽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