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가 다섯’ 임수향, 남심 사로잡는 비하인드 컷 공개…‘심쿵’
[연예팀] ‘아이가 다섯’ 임수향 썸남을 사로잡는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2월20일 첫 방송될 KBS2 새 주말드라마 ‘아이가 다섯’(극본 정현정, 연출 김정규) 측은 임수향의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임수향은 극중 공부보다 취집이 먼저인 엉뚱발랄한 여대생 장진주 역을 맡아 친구의 짝사랑남까지 홀려 버리는 절대매력을 발산한다. 임수향은 사돈지간인 신혜선(이연태 역)이 짝사랑해오던 안우연(김태민 역)의 마음을 단번에 빼앗는 연애고수의 면모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관련 공개된 사진 속에서 임수향은 청순한 미모에 사랑스러운 데이트패션 그리고 신비롭고 달달한 눈맞춤까지 남성들의 취향을 제대로 꿰뚫으며 연애고수의 포스를 물씬 풍기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 임수향은 붉은 색 코트에 앙증맞은 검은색 베레모로 여성스러움을 한껏 드러내는 상대의 시선을 집중시키는가 하면 두 손을 가지런히 모은 단아한 자세와 조신한 리액션으로 내숭 100단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다. 이어 임수향은 안우연에 업어달라고 귀엽게 앙탈을 부리면서 자연스러운 스킨십을 유도하는 앙증맞은 애교를 선보인다.

삼각관계의 라이벌인 임수향과 신혜선, 둘 사이에서 흔들리는 안우연까지 ‘아이가 다섯’에서 펼쳐지는 청춘들의 불꽃 튀는 삼각로맨스가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임수향이 또 어떤 비법으로 안우연을 유혹할지 궁금증을 한껏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아이가 다섯’은 싱글맘과 싱글대디가 인생의 두 번째 사랑을 만나게 되면서 가족들과의 갈등과 화해 사랑을 통해 진정한 행복을 찾아가는 좌충우돌 감성코믹 가족극으로 20일 오후 7시55분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사진제공: 에이스토리)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코난 오브라이언, 당혹스러운 음식에 ‘시무룩’
▶ [포토] 박신혜 '8년만의 대학교 졸업식'
▶ ‘치인트’, 분노유발자 지윤호 악행 종결?…‘사이다 전개’ 예고
▶ [포토] 갓세븐 마크 '막내 졸업식 왔어요~'
▶ ‘한번 더 해피엔딩’ 코난 오브라이언, 깜짝 카메오 출연 ‘기대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