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유산’ 김동현, 말썽꾸러기 육남매와의 시골 살이에 “UFC가 더 쉬워”
[연예팀] ‘위대한 유산’에서 김동현이 육남매와 즐거운 시골 살이를 보냈다.

2월11일 방송될 MBC ‘위대한 유산’에서는 강원도 화천으로 떠난 육남매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김동현은 촬영 전 육남매와 함께 하는 시골 살이에 대해 “아이들과 놀다보면 아이들의 순수한 마음에 동화돼 힐링이 된다”며 기대감을 내비쳤다. 하지만 말썽꾸러기 육남매와 함께하는 시골 살이 후 “UFC 경기 준비가 더 쉽다”고 고백하며 쉽지 않았던 시골 살이에 대한 소감을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리고 시골 살이 마지막 날, 육남매와 삼촌 김동현은 근처 빙판장을 찾았다. 때마침 내리는 함박눈을 맞으며 초고속 고무대야 썰매를 즐기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하지만 쉽사리 지칠 줄 모르는 아이들의 체력에 김동현은 “기술은 UFC 선수들이 좋을지 몰라도 체력은 아이들을 따라잡을 수 없다”고 말해 폭소를 더했다.

그런가 하면 삼촌 김동현에게 굴욕을 안긴 사건이 발생했다. 어린 시절 추억을 떠올리며 예쁜 모양의 달고나를 만들던 중 방송사 표기에 치명적인 실수를 한 것. 김동현은 “아이들과 함께한 빙판 놀이 후 혼이 나가 있는 상태였다. 쥐구멍이 있다면 들어가고 싶었다”며 당시 상황을 전하기도. 김동현은 한순간의 실수로 세계 일곱 번째 센 주먹을 가진 삼촌에서 허당 삼촌으로 전락했다며 아쉬운 마음을 전했다.

한편 ‘위대한 유산’은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코엔미디어)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몰카배틀’ 이경규 “우승 못하면 은퇴” 선언
▶ [포토] 틴탑 엘조 '오늘 무대도 잘하고 올게요~'
▶ ‘내친구집’ 이정, 멤버들 위해 제주도식 특별 만찬 대접
▶ [포토] 가희-오현진 '트레이너와 막상막하 몸매 대결'
▶ ‘한 번 더 해피엔딩’ 윤봉길, 걸그룹 광팬 카메오 출연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