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집새집’ 김동현, MC그리에게 남다른 아들 사랑 드러내…‘애틋’
[연예팀] ‘헌집새집’에서 김구라와 아들 김동현이 서로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2월11일 방송될 JTBC ‘헌집 줄게 새집 다오’(이하 ‘헌집새집’)에서는 MC그리라는 이름의 래퍼로 활동 중인 김동현이 자신의 작업실 겸 공부방 인테리어를 부탁했다.

녹화 당시 본격 인테리어 시공에 앞서 공개된 집은 현관문 앞부터, 집안 여기저기 김동현의 사진들로 가득 차 있어 김구라의 남다른 아들사랑을 짐작케 했다.

특히 거실 한 켠 수납장에는 김구라가 직접 동현이 출연한 방송을 모두 녹화해 둔 수십 개의 CD와 비디오가 전시되어 있어 현장에 있던 이들을 놀라게 했다.

심지어 방송에서 사용한 사진 판넬까지 세심하게 챙겨 빠짐없이 모아둬 ‘김동현 박물관’을 연상케 할 정도였다는 후문.

이에 김구라는 “어렸을 때 정말 귀엽고 예뻤다. 지금도 참 잘 컸다”며 연신 아들자랑을 늘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아프거나 힘들 때, 아들 동현이에게 다 털어 놓는다. 착하고 긍정적이라 다 이해해준다. 항상 든든하다“라며 아들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김동현 역시 ”아빠가 방송을 쉴 때 같이 머리 식히러 여행도 가고, 많은 대화를 했다. 옆에서 제가 힘이 되어주고 싶었다“고 말하며 스튜디오를 훈훈한 온기로 채웠다.

한편 김구라-김동현 부자의 집이 공개될 ‘헌집 줄게 새집 다오’는 오늘(11일) 오후 9시30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JTBC)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몰카배틀’ 이경규 “우승 못하면 은퇴” 선언
▶ [포토] 틴탑 엘조 '오늘 무대도 잘하고 올게요~'
▶ ‘내친구집’ 이정, 멤버들 위해 제주도식 특별 만찬 대접
▶ [포토] 가희-오현진 '트레이너와 막상막하 몸매 대결'
▶ ‘한 번 더 해피엔딩’ 윤봉길, 걸그룹 광팬 카메오 출연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