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리, ‘아육대’ MC 발탁…숨겨온 MC 본능 방출
[연예팀] 걸그룹 걸스데이 혜리가 숨겨온 MC본능을 뽐낸다.

2월9일과 10일 방송될 MBC ‘설 특집 2016 아이돌 스타 육상 씨름 풋살 양궁 선수권 대회’(이하 ‘아육대’)에 혜리가 MC로 발탁됐다.

설 특집 2016 ‘아육대’는 아이돌 스타들이 총출동, 육상 씨름 풋살 양궁 등 다양한 스포츠 종목에 도전하며 정정당당 승부를 가리는 대회로, 명절에 빠질 수 없는 대표 예능프로그램으로 7년째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아육대’에서는 최고의 주가를 달리고 있는 드라마 ‘응답하라 1988’의 히로인, 걸스데이 멤버 혜리가 MC를 맡아 화제를 모았다. 개막식, 육상, 양궁 등의 종목에서 능수능란한 진행 솜씨를 뽐내며 MC 전현무를 위협하는 해설을 선보였고, 특유의 폭풍 애교와 넉살을 보여 현장에 있는 남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또한 ‘아육대’는 1대 레전드 육상돌인 깝사인볼트 조권과 ‘무한도전’에서 맹활약 중인 광희, 아육대 안방 해설위원 전현무와 더불어 여러 프로에서 화려한 입담을 자랑하는 슈퍼주니어 이특까지 화려한 MC 군단으로 무장하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면모를 선보였다.

이번 설 특집 2016 ‘아육대’에서는 남자 아이돌들의 진정한 힘을 볼 수 있는 남자 씨름과 ‘아육대’ 사상 최초 혼성 양궁 경기를 새롭게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층 높일 예정이다.

한편 아이돌 스타들의 치열한 승부와 MC로 변신한 무한매력의 소유자 혜리의 사랑스러운 중계는 9일, 10일 오후 5시45분 ‘설 특집 2016 아이돌 스타 육상 씨름 풋살 양궁 선수권 대회’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제공: MBC)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라디오스타’ 박나래, 양세찬 향한 웃픈 러브스토리
▶ [포토] 최지우-이미연 '미녀들의 수다'
▶ ‘슈가맨’ 페이지-리즈, 분당 시청률 5% 기록…‘승승장구’
▶ [포토] 박보검 '귀여운 까치집 머리~'
▶ ‘치즈인더트랩’ 윤지원, ‘짭설’의 씁쓸한 최후…‘휴학으로 결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