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사위의 여자’ 양진성, 섬세한 표현력으로 ‘양테일’ 등극
[연예팀] ‘내 사위의 여자’ 양진성의 디테일한 감정 표현이 이목을 끈다.

2월3일 방송된 SBS 일일드라마 ‘내 사위의 여자’(극본 안서정, 연출 안길호)에서는 박수경역을 맡은 양진성이 섬세한 표현력으로 극의 몰입도를 높인 것.

3일방송된 23회에서는 재영(장승조)이 KP그룹 회식에서 수경(양진성 분)을 자신의 약혼녀라 소개해 모두를 경악케 했다. 이에 수경이 재영의 약혼녀이자 회장 딸이라는 것을 알게 된 현태(서하준)는 진숙(박순천)이 주선한 맞선에 나가게 되며 엇갈린 사랑을 예감케 했다.

우연히 현태의 맞선 현장을 목격한 수경은 충격을 금치 못했고 현태를 향해 “왜 날 오해하게 만들었어요? 내 전화번호 외우고 호신술 가르쳐주고 입맞춤한 거, 모두 좋아하는 여자한테 하는 행동이고 말이라구요”라며 원망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무엇보다 양진성은 보는 이들까지 가슴 저릿하게 만드는 섬세한 눈빛과 표정으로 상처받은 여자의 복잡한 심정을 실감나게 표현했다는 반응. 또한 그의 순수하고 큰 눈망울은 슬픔을 배가 시키며 시청자들의 무한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이처럼 감정선이 오롯이 들어나는 혼신의 연기로 극의 몰입도를 높이며 공감과 호평을 이끌어낸 양진성이 앞으로 어떤 활약을 펼치며 극을 이끌어 나갈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내 사위의 여자’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전 8시30분 방송된다. (사진출처: SBS ‘내 사위의 여자’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김새롬-오세득, ‘은밀한 마담들의 레시피’ 공동 MC 확정
▶ [포토] 박보검 '귀여운 까치집 머리~'
▶ ‘님과 함께2’ 오나미, 원피스 입고 허경환에 “지퍼 올려 달라”
▶ [포토] 이현우 '해리 역에 완전 몰입~'
▶ ‘치인트’ 서강준, 상처투성이 김고은에 연고 발라주며 ‘애잔 눈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