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인트’ 윤지원, 트러블 아닌 ‘러블리’ 사진 공개…‘귀요미 짝설 모드’
[연예팀] ‘치인트’ 윤지원이 귀여운 짝설 모드 셀카를 공개했다.

2월1일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극본 김남희 고선희 전영신, 연출 이윤정, 이하 ‘치인트’)에서 손민수 역을 맡아 활약 중인 윤지원이 공식 SNS을 통해 셀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치인트’ 촬영 쉬는 시간 헤드셋을 끼고 귀여운 볼풍선 표정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윤지원의 모습이 담겨있다. ‘치즈인더트랩’에서 짜증 유발 캐릭터인 손민수답게 홍설(김고은)의 개털머리를 그대로 따라 한 짝퉁 홍설, 짝설 스타일이지만 극중 지질한 모습과는 또 다른 러블리한 분위기로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최근 윤지원은 개성 있는 외모와 개구쟁이 같은 귀여운 표정의 일상 셀카를 통해 극중 트러블메이커 손민수와는 반대되는 상큼한 매력으로 대중들을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중 있다

현재 ‘치즈인더트랩’에서 극중 윤지원은 홍설을 자신의 워너비로 생각하며 그의 모든 것을 따라 하는 손민수 역을 맡아 흡인력 있는 연기력을 선보여 신스틸러 다크호스로 등극했다.

한편 다른 인물들간의 갈등을 증폭시키며 긴장감을 더욱 높여가고 있는 윤지원의 활약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1시 ‘치즈인더트랩’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메이딘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아는형님’ 이수민, 방송 최초 연애사 공개
▶ [포토] 레드벨벳 슬기 '매력적인 눈매'
▶ ‘내 딸, 금사월’ 손창민, 전인화에게 완전히 속아
▶ [포토] 에프엑스 크리스탈 '남심 저격하는 국보급 미모'
▶ 달샤벳 수빈-아영, 직원들과 함께 불금에 댄스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