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인트’ 서강준, 촬영장 비하인드컷…현장 ‘피로회복제’ 역할 톡톡
[연예팀] ‘치인트’ 서강준이 현장 스태프들 사이 피로회복제 역할을 해내고 있다.

최근 방영중인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극본 김남희 고선희 전영신, 연출 이윤정, 이하 ‘치인트’)에서 서강준은 겉으론 까칠하지만 속은 따뜻하고 여린 백인호 역으로 열연 중이다. 이 가운데 서강준이 귀여운 애교를 선보이며 촬영장에서 백타민 역할을 톡톡히 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와 관련 공개된 사진 속 서강준은 촬영 현장 어디서나 항상 웃음을 잃지 않고 애교를 발산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촬영 쉬는 시간 지친 스태프들을 위해 깜찍한 댄스를 선보이기도 하고, 카메라를 향해 윙크나 브이를 하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내고 있다.

현장 관계자는 “촬영장에서 항상 웃음을 잃지 않고 스태프들과 허물없이 어울리며 애교 섞인 매력을 발산해 늘 인기가 최고였다. 촬영 중간 재미로 진행됐던 현장 인기투표에서 만장일치로 1위에 꼽힐 정도로 촬영장의 백타민(백인호+비타민)으로 통했다”고 귀띔했다.

한편 제 몸에 딱 맞는 캐릭터 소화력과 물오른 연기력을 통해 무심한 듯 따뜻한 츤데레 매력의 백인호로 인기몰이 중인 서강준의 모습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1시 ‘치즈인더트랩’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판타지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머슴아들’ 허영지 “이렇게 힘들 줄 몰랐다”
▶ [포토] 스텔라 전율 '남심 저격하는 상큼한 미소~'
▶ ‘리멤버’ 신재하, 부성애 가득한 연기로 ‘大’ 활약
▶ [포토] 에이핑크 손나은 '사랑스러운 베이비 페이스~'
▶ ‘헌집새집’ 서유리 “왕따 시절, 코스프레가 큰 힘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