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범수, ‘슈퍼맨이 돌아왔다’ 합류…붕어빵 아들-딸 공개
[연예팀] 배우 이범수 가족이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합류한다.

1월27일 소속사 테스피스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이범수가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새 식구로 합류한다.

이범수는 현재 배우자 이윤진과 함께 슬하에 6살 딸 이소을 양, 3살 아들 이다을 군을 두고 있다. 엄마를 닮은 이소을 양과 아빠 붕어빵 이다을 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공개 될 예정이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작진은 “이범수와 사전미팅에서 그는 ‘어느 날 밤늦게 들어와 자고 있었는데 아침에 눈떠보니 아들 다을이가 잠든 아빠 얼굴을 쓰다듬고 있었다. 아이들이 커가는 지금 이 시간은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 순간들이다. 그렇기에 아빠와의 소중한 순간들을 놓치고 싶지 않았다”고 그의 심경을 전했다.

이범수는 영화 ‘인천상륙작전’ 촬영으로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지만, 딸과 아들이 세상에서 가장 좋아하는 사람으로 단번에 아빠를 꼽을 정도로 친구 같은 아빠라고 한다.

그러면서도 “어린 아이들은 미지의 외계인 같아요. 외계인들과 보낼 48시간이 쉽지만은 않을 것 같은데…”라며 두려워하는 모습도 보여 곧 열릴 행복한 고생문에 대한 기대와 걱정을 숨기지 않았다.

한편 똑소리 나는 6살 맏딸과, 아빠를 꼭 빼닮은 3살 아들, 그리고 유쾌하고 열정적인 아빠 이범수의 리얼한 일상 이야기는 이달 말 촬영 예정으로, 2월 중 첫 방송 된다. (사진제공: 테스피스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님과 함께2’ 허경환-오나미, 스킨십 논쟁
▶ [포토] 엄현경 '모두가 놀란 인형미모'
▶ ‘화려한 유혹’ 주상욱, 차예련 유혹…‘강렬한 키스’ 눈길
▶ [포토] 김수현 '쉴 새 없이 손 흔들며~'
▶ ‘육룡이 나르샤’ 윤균상-한예리, 서슬 퍼런 재회…‘살벌한 분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