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3’ 김나영 “내 결혼식, 원빈-이나영에 밀려 베리 스몰 웨딩 됐다”
[연예팀] ‘해투3’ 김나영이 원빈, 이나영 부부의 결혼으로 인해 자신의 결혼식이 묻혔다고 울분을 토로한다.

1월21일 방송될 KBS2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3’)는 ‘중독자들’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배우 이성민과 이희준, 방송인 김나영과 정주리가 출연해 중독성 있는 찰진 토크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김나영은 화제를 모았던 제주도 스몰 웨딩의 비하인드를 여과 없이 털어놔 이목을 집중시켰다. 김나영은 지난해 제주도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려 그 속사정에 궁금증을 모은 바 있다.

이날 김나영은 이에 MC 유재석이 제주도 스몰 웨딩의 선례인 이효리를 언급하며 “솔직히 이효리 따라잡기가 아니었냐?”고 단도직입적으로 묻자 “아예 없다고는 말씀 안 드리겠다”며 쿨하게 인정해 주변 모두를 폭소케 했다.

나아가 김나영은 “내 결혼식 2주 후에 원빈, 이나영 커플이 메밀밭에서 결혼을 하는 바람에 내 결혼식이 완전히 묻혔다. 그들의 비주얼이 너무 뛰어나서 내 결혼식이 베리 스몰 웨딩이 돼버렸다”고 울분을 토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 이날 ‘해투’에서는 ‘김나영 남편 찾기’ 프로젝트가 가동돼 배꼽을 잡게 만들었다. 철저하게 베일에 싸여진 남편의 존재 탓에 ‘사실 김나영이 결혼을 안 한 것이 아닌가?’하는 의혹이 불거진 것. 더욱이 김나영 역시 “남편이 지금 뭐 하는 지 모른다” “남편 직업도 잘 모른다”며 모르쇠로 일관해 의혹을 한층 증폭시켰다는 후문. 이에 요절복통 ‘김나영 남편 찾기’가 펼쳐질 ‘중독자들’ 특집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한편 김나영과 함께하는 ‘해피투게더3’는 오늘(21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KBS, 사진출처: 김나영 인스타그램)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리멤버’ 김진우, 전광렬-박민영 비하인드 컷 공개
▶ [포토] 샤이니, 각 잡힌 '셜록' 안무
▶ ‘한 번 더 해피엔딩’ 엔젤스, 男心 사로잡을 요정 자태 포착
▶ [포토] 크로스진 신 '누나들 마음 훔칠 준비 완료~'
▶ ‘슈가맨’ 김돈규, 감동의 무대…“목젖 없어 전처럼 노래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