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소라-심은경-크리스탈, 그녀들의 블랙 패션 스타일링
[패션팀] 겨울이면 어김없이 사랑받는 컬러 블랙.

연일 이어지는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겨울은 패션에 민감한 여성들에게 여간 고민이 아니다. 특히 시시각각 변하는 유행 때문에 평소 스타일 연출에 어려움을 느꼈다면 ‘블랙’ 컬러에 주목해보자.

이번 겨울 스타일리시함은 물론 실용성, 시크한 분위기까지 3박자를 두루 갖춘 블랙 패션이야말로 빠질 수 없는 패션 아이템이다. 이에 각자 자기만의 스타일로 표현한 배우 강소라, 신은경 가수 크리스탈을 통해 올 블랙룩을 제안한다.

# 강소라

강소라-심은경-크리스탈, 그녀들의 블랙 패션 스타일링
배우 강소라가 지난 1월12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서 열린 A.H.C 플레이존 오픈 행사에 참석해 올 블랙룩을 선보였다.

이날 그는 올 블랙 스타일링에 슬릿이 더해진 블랙 원피스를 착용해 섹시한 느낌을 자아냈다. 특히 허리라인을 강조하는 핏은 볼륨몸매를 더욱 부각시켰고 화이트와 블랙 컬러가 들어간 미니 크로스백과 독특한 무늬가 가미된 스틸레토 힐을 매치해 여성스러움을 더했다.

에디터 추천 골지 SLIM LONG OPS_BK 니트 소재의 슬림핏 롱 원피스는 겨울에 연출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자칫 칙칙해 보일 수 있는 올 블랙 패션에 스니커즈를 착용해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 하지만 때로는 액세서리나 심플하고 독특한 네크리스로 마무리해도 좋다.

# 심은경
강소라-심은경-크리스탈, 그녀들의 블랙 패션 스타일링
배우 심은경은 지난 1월13일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 열린 영화 ‘로봇, 소리’ 언론시사회에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쇄골라인에 드러나는 블랙 원피스에 독특한 패턴이 가미된 스타킹을 매치해 심플하면서도 아찔한 블랙룩을 보여줬다. 여기에 스트랩이 들어간 블랙 슈즈를 착용해 수수하면서도 본연의 청초한 패션을 완성했다.

에디터 추천 FRILL NECK OPS_BK 러블리하면서도 발랄한 느낌를 선사하는 제품. 간편하게 데일리룩으로도 연출 가능하며 원피스에 포켓 디테일이 들어가 있어 귀여운 분위기를 한층 돋보일 수 있다.

# 크리스탈
강소라-심은경-크리스탈, 그녀들의 블랙 패션 스타일링
블랙 컬러의 플리츠 블라우스와 팬츠로 시크한 여성미를 발산한 크리스탈.

올 블랙 스타일링에 화이트 토트백으로 포인트를 준 그의 센스가 돋보였다. 소매 부분에 더해진 플리츠 소재의 디자인은 화려하면서도 유니크한 무드를 자아냈다. 특히 크리스탈의 과하지 않은 액세서리 연출은 전체적인 스타일에 고급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에디터 추천 앵클 부츠컷 슬랙스_BK 소매 부분에 프릴 디테일이 가미된 디자인은 여성스러우면서도 절제된 섹시미를 드러낼 수 있다. 또한 앵클 부츠컷 슬랙스와 매치하면 고혹적이면서 세련된 스타일링을 더할 수 있다.
(사진출처: 스타일난다, w스타뉴스 DB)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fashion@wstarnews.com

▶ ‘응답하라 1988’ 복고 패션의 출구 없는 매력에 빠지다
▶ 스타일을 아는 남자들의 카멜 코트 연출법
▶ 강승현-지아-지나, 겨울 스커트의 매력 속으로
▶ 올 겨울 주목해야 할 스타들의 시사회장 패션은?
▶ 겨울 남자의 머스트 스타일링, 밀리터리룩 연출 포인트는 무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