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계 거장부터 막내 쇼호스트까지 김효석&송희영 쇼호스트 아카데미에 총출동
[김희운 기자] 지난 2016년 1월 11일 월요일, 김효석&송희영 아카데미에 홈쇼핑계 거장들이 모두 모여 화제가 됐다. 7개의 홈쇼핑사 관계자들과 쇼호스트, 쇼핑호스트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것은 좀처럼 보기 힘든 일인데 어떤 일로 다 같이 모인 것일까?

2015년까지 ‘김효석 쇼호스트 아카데미’라는 이름으로 아카데미를 운영해왔던 김효석 대표원장이 제자이자 쇼호스트 양성의 마이더스의 손으로 불리는 송희영 원장을 공동대표로 위임했다. 이후 2016년부터 ‘김효석&송희영 쇼호스트 아카데미’로 학원명을 바꾸며 학원의 이전과 새로운 출발을 기원하는 이전식을 열었다.

이를 축하하기 위해 거장들이 모인 것인데, 자리에는 참석하지 못했지만 국민MC 강호동까지 축하의 메시지와 화환을 보내 한 번 더 두 대표의 넓은 인맥을 증명했다. 그 이외에도 홈쇼핑사 유명인들과 각종 방송계 거장들도 행사에 참석하며, 이번 아카데미 이전식은 TV에서만 볼 수 있었던 사람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기도 했다.

김효석&송희영 아카데미 출신 현대홈쇼핑 서경환 쇼호스트와 GS홈쇼핑 이상미 쇼핑호스트가 진행을 맡아 밝은 분위기 속에서 행사가 진행됐고, 공동대표로 취임한 송희영 대표원장은 함께해준 많은 이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다양한 이벤트와 선물로 보답했다.
(사진제공: 김효석아카데미-OBM스피치 커뮤니케이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윤진이, MBC 새 주말 ‘가화만사성’ 캐스팅 확정
▶ [포토] 틴탑 창조 '주위 시선 싹쓸이한 외모'
▶ ‘내 딸, 금사월’ 강래연, 멈추지 않는 폭풍 먹방
▶ [포토] 에이핑크 오하영 '단아함과 섹시함이 동시에'
▶ ‘응답하라 1988’ 손은서, 스튜어디스 제복도 완벽 소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