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사의 신-객주 2015’ 문가영, 보부상 남장부터 기생까지 ‘비주얼 활약’
[연예팀] ‘장사의 신-객주 2015’ 문가영의 활약이 눈부시다.

1월18일 KBS2 수목드라마 ‘장사의 신-객주 2015’(극본 정성희 이한호, 연출 김종선) 측은 180도 달라진 문가영의 3단 변신이 들어간 사진을 공개했다.

문가영은 극중 백정의 딸로 태어나 노비로 팔려온 월이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상황. 지난 31회분에서 문가영은 안타깝게 죽음을 맞이한 아씨 한채아 옆에서 눈물을 흘리며 임종을 지키는 모습으로 안방극장을 먹먹하게 만들었다.

무엇보다 문가영은 33회에서 긴 생머리를 풀어헤친 모습부터 보부상 남장과 섹시한 기생에 이르기까지 극과 극 ‘3단 변신’을 담아낼 전망이다.

극중 문가영이 다양한 인물들로 변신을 거듭하며 자신을 쫓아오는 사람들을 따돌리는 장면. 문가영은 금박이 수놓아진 하늘색 저고리와 꽃분홍 치마 등 화사한 한복을 입고 번쩍이는 비녀를 꽂아 화려한 기생의 자태를 드러내는가 하면, 머리에 상투를 튼 채 소박하고 평범한 보부상으로 남장을 꾀했다.

이어 상투를 풀고 긴 생머리를 그대로 드러낸 청순한 모습까지 선보이게 되는 것. 과연 문가영이 3단 콤보로 스타일을 변화시킨 이유는 무엇인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제작사 측은 “문가영은 교전비 월이 역을 맡아 그동안 한채아를 옆에서 보좌하며 영리하면서도 당찬 모습을 선보여 왔다”라며 “한채아가 죽은 이후 문가영에게 많은 변수들이 작용하게 될 전망이다. 과연 문가영이 자신에게 닥친 생각지 못한 고난과 역경을 어떻게 이겨나가게 될 지 기대해 달라”라고 밝혔다.

한편 ‘장사의 신-객주 2015’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제공: SM C&C)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나 혼자 산다’ 육중완, 예비 신부 최초 공개?
▶ [포토] 상해 뷰티박람회 참석한 '전윤민'
▶ 윤진이, MBC 새 주말 ‘가화만사성’ 캐스팅 확정…무한매력 예고
▶ [포토] 상해에서도 반짝이는 물광피부 자랑하는 모델 '전윤민'
▶ ‘진짜 사나이’ 산악대대, 90도에 가까운 ‘아찔한 암벽 등반 훈련’ 돌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