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인더트랩’ 김기방-김희찬-지윤호, 오늘(18일) 첫 등장…‘기대감 ↑’
[연예팀] ‘치즈인더트랩’ 김기방 김희찬 지윤호 출연을 앞두고 안방극장의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1월18일 방송될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극본 김남희 고선희 전영신, 연출 이윤정)에는 원작과 드라마 팬들이 기다려온 공주용(김기방) 홍준(김희찬) 오영곤(지윤호) 역이 출연한다.

앞서 방송된 4회에서 홍설(김고은)의 옆방에 사는 이웃 주민으로 첫 등장해 깨알 재미를 선사한 공주용은 언제나 머리띠로 넘긴 헤어스타일, 후줄근한 트레이닝복 차림을 하고 있는 만년 고시생. 방송 전 포털사이트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된 영상 속엔 유정(박해진) 홍설과 함께 술을 마시고 있는 공주용의 모습이 포착돼 그가 두 남녀와 어떤 관계로 엮이게 될지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여기에 무뚝뚝한 홍설과는 달리 애교 넘치고 살가운 설의 동생 홍준까지 이번 주 방송에서 등장한다. 집안의 사랑을 독차지 하고 있는 홍준은 유쾌하고도 발랄한 성격으로 극중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해낼 예정이다.

이어 모든 여자들이 자신을 좋아한다고 생각하는 자아도취남 오영곤은 원작 속에서 설이를 괴롭히는 동기로 많은 이들의 원성을 산 캐릭터. 오영곤 역을 맡은 지윤호는 원작 속 캐릭터와 비주얼 싱크로율 100%를 자랑해 더욱 기대를 더했던 상황. 이에 그가 어떤 이유로 홍설을 괴롭힐지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처럼 개성으로 똘똘 뭉친 캐릭터들이 주요 인물들과 어떻게 얽히고설켜 더욱 쫄깃하고 흥미진진한 전개를 이어갈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새로운 캐릭터들의 등장으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키고 있는 ‘치즈인더트랩’은 오늘(18일) 오후 11시 5회가 방송된다. (사진제공: tvN)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나 혼자 산다’ 육중완, 예비 신부 최초 공개?
▶ [포토] 상해 뷰티박람회 참석한 '전윤민'
▶ 윤진이, MBC 새 주말 ‘가화만사성’ 캐스팅 확정…무한매력 예고
▶ [포토] 상해에서도 반짝이는 물광피부 자랑하는 모델 '전윤민'
▶ ‘진짜 사나이’ 산악대대, 90도에 가까운 ‘아찔한 암벽 등반 훈련’ 돌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