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지 않는 동안 열풍, ‘엑실리스 엘리트’가 대세
[이선영 기자] 2016년도 미의 기준은 역시나 ‘동안’이라 할 수 있다.

그중에서도 턱 끝으로 내려 갈수록 갸름해지는 V라인 얼굴이 아직까지 가장 선호하는 얼굴형으로 많은 사람들이 작고 갸름한 동안으로 거듭나고자 꾸준히 외모를 가꾸고 있다.

그래서 이제 얼굴만으로는 나이를 판단하기 힘들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동안 외모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면서 얼굴 V라인을 위한 다이어트를 비롯해 V라인리프팅, 마사지, 실리프팅, 얼굴지방흡입 등 다양한 방법을 시도하는 이들 또한 부쩍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잠실피부과 파인미의원 신동훈 원장은 “동안을 완성하는 V라인 얼굴은 다이어트나 간단한 시술 등을 통해 어느 정도 갸름해지는 효과를 볼 수 있지만 피부의 탄력이 떨어져 턱선이 무너지거나 주름이 진 경우, 얼굴에 지방이 많은 경우 오래 유지되는 피부만을 당기거나 간단한 시술로 V라인이 되었다 해도 오래 유지하기 힘들고 주름까지 해결하기는 어려워 원하던 동안을 만족하기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라고 조언했다.

게다가 보톡스, 필러 같은 쁘띠시술은 즉각적인 효과를 볼 수 있지만 최대 6개월에서 1년 정도로 짧은 유지기간 때문에 반복적인 시술을 받아야 하고 시술 후 작은 멍이나 붓기가 있을 수 있어 회복기가 필요하므로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기도 해 선뜻 결정하기 어렵다.

그렇다보니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지 않고 이중턱, 탄력이 떨어진 피부를 되돌릴 수 있는 시술이 각광받고 있는데, 그 중 최근 ‘엑실리스 엘리트’가 인기를 끌고 있다.

엑실리스 엘리트는 초음파, 고주파, 쿨링 3가지의 장점만을 결합하여 기존 엑실리스 장비보다 한 단계 더욱 업그레이드되었으며 RF(고주파열)를 이용하여 주름개선과 탄력개선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탄력리프팅 시술이다.

기존 엑실리스 보다 시술시간은 반으로 줄어들었으며 효과는 더욱 강화되어 주름제거, 지방분해, 탄력개선 효과를 볼 수 있으며 마취나 피부절개를 하지 않아 짧은 시술 시간 내 시술이 가능하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또한 비수술적방식으로 원하는 부위 피부표면에 전자극방식을 이용하여 고출력의 열에너지를 피하 지방층 깊숙하게 전달시켜 지방세포를 파괴하고 셀룰라이트를 감소시키는 효과를 볼 수 있어 V라인 얼굴, 군살 없는 몸매를 만드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엑실리스 엘리트는 원하는 부위 어디든 안전하게 강력한 효과로 탄력 없이 늘어진 군살, 운동으로도 빠지지 않는 부위의 지방을 해결해주고 얼굴의 불필요한 이중턱, 늘어진 턱, 얼굴주름에도 탁월한 효과를 나타낸다.

뿐만 아니라 마취가 필요 없이 통증을 최소화한 시술로 통증에 대한 부담을 가진 분들에게 부담 없이 시술 받을 수 있으며, 시술 직후 흔적이 거의 남지 않아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지 않기 때문에 바쁜 현대인들에게 만족도 높은 시술이다.

효과는 부위마다 또는 피부상태에 따라 개인차가 있을 수 있으며 대부분 얼굴의 경우 시술 1달 후부터 효과가 극대화되며 1~2년 정도 효과를 유지할 수 있다.
(사진출처: 영화 ‘파더 앤 도터’ 스틸컷)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나 혼자 산다’ 육중완, 예비 신부 최초 공개?
▶ [포토] 상해 뷰티박람회 참석한 '전윤민'
▶ 윤진이, MBC 새 주말 ‘가화만사성’ 캐스팅 확정…무한매력 예고
▶ [포토] 상해에서도 반짝이는 물광피부 자랑하는 모델 '전윤민'
▶ ‘진짜 사나이’ 산악대대, 90도에 가까운 ‘아찔한 암벽 등반 훈련’ 돌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