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 나지 않게 글래머러스해지고 싶다면?” 겨울, 변신을 위한 최적의 시기
[라이프팀] 서울에 거주중인 직장인 김소리 씨(가명)의 가장 큰 콤플렉스는 빈약한 가슴이었다. 꾸준한 운동과 식단조절로 남들이 부러워할만한 늘씬한 몸매를 만들었지만 글래머러스함까지 갖출 순 없었기 때문. 소리 씨는 겨울 가슴성형을 통해 늘 꿈꾸던 완벽한 보디로 거듭나고 싶고자 마음먹는다.

가슴의 볼륨감은 여성스러움을 상징하는 요소로 손꼽힌다. 하지만 식단조절과 운동만으로는 만족스러운 가슴 관리에 한계가 있기에 소리 씨처럼 가슴확대수술로 콤플렉스를 해결하고자 하는 여성들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

특히 요즘 같은 겨울은 가슴성형을 받기 최적의 시기로 손꼽힌다. 일반적으로 가슴성형수술 후에는 3일에서 일주일 정도의 회복기간이 필요한데 겨울은 옷이 두껍고 노출 또한 적기 때문에 회복기간 동안 사람들의 부담스러운 시선으로부터 자유로울 수 있어 겨울 가슴성형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많다.
“티 나지 않게 글래머러스해지고 싶다면?” 겨울, 변신을 위한 최적의 시기
스타트성형외과 강연웅 원장은 “겨울은 가슴성형수술을 받고자 내원하는 환자들이 크게 증가하는 시기다. 티 나지 않게 회복기간을 가질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회복속도 역시 여름보다 빠르기 때문이다. 또한 수술 후 관리 역시 겨울이 다른 계절보다 용이하다”라고 설명한다.

겨울 가슴성형수술의 핵심은 ‘자연스러움’이다. 크기와 더불어 촉감, 라인 등 여러 요소를 동시에 신경 써야 타고난 듯한 자연스러운 가슴으로 거듭날 수 있다. 최근 촉감과 라인, 모양, 풍만함 등 여성들이 가슴확대수술 시 바라는 요소들을 두루 충족시킬 수 있는 방법으로 촉감물방울 가슴성형이 인기다. 촉감물방울 가슴성형은 기존 물방울 보형물을 이용한 가슴수술인 물방울 가슴성형에 하베스트젯 지방이식을 결합해 수술 후의 자연스러운 촉감까지 고려한 방법이다.

일반적인 물방울 가슴성형의 경우 자연스러운 가슴라인 연출이 가능한 물방울 모양의 보형물을 삽입하게 된다. 물방울 모양의 보형물은 수술 후 가슴 내에서 위치 변형이 적고 별도의 마사지가 필요 없다. 또한 코겔 특수 점성물질로 채워져 있어 아무리 세게 눌러도 터지지 않으며 주름형성, 위치변경, 구형구축 등 부작용 걱정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티 나지 않게 글래머러스해지고 싶다면?” 겨울, 변신을 위한 최적의 시기
안전성과 함께 자연스러운 가슴라인과 모양, 크기 등을 한 번에 충족시킬 수 있어 물방울 보형물을 이용한 가슴성형의 선호도는 무척 높지만 보형물을 삽입한 만큼 촉감이 부자연스러울 수 있다. 물방울 가슴성형에 지방이식이 더해진 촉감물방울 가슴성형은 물방울 가슴성형의 단점으로 손꼽히는 촉감까지 완벽하게 케어해 만족도가 무척 높다.

촉감물방울 가슴성형을 받고자 마음먹었다면 정품 보형물을 사용 여부와 지방이식 방법을 꼼꼼하게 따져봐야 한다. 부작용 걱정 없이 오랜 기간 볼륨감이 지속되기 원한다면 하베스트젯 지방이식을 추천한다.

하베스트젯 가슴지방이식의 경우 미세 물 분사로 지방세포의 손상을 방지하는 하베스트젯 장비를 이용해 신선한 지방을 0.5mm로 작고 일정한 크기로 채취한다. 이후 오일과 물, 섬유질 등의 2중 필터링으로 신선한 지방만을 분리한 후 이식하기에 부작용이 거의 없고 생착률이 높다. 또한 복부나 허벅지, 팔, 다리 등 평소 콤플렉스였던 부위의 불필요한 지방을 사용하기에 풍만한 가슴과 늘씬한 몸매 관리, 두 가지 효과를 동시에 기대할 수 있다.
“티 나지 않게 글래머러스해지고 싶다면?” 겨울, 변신을 위한 최적의 시기
강연웅 원장은 “촉감물방울 가슴성형의 핵심은 ‘복합성’이다. 크기와 촉감, 라인, 모양 등 여러 조건들을 동시에 충족시켜야 하기 때문. 여러 요인들을 두루 챙기기 위해선 오랜 시간동안 가슴성형을 진행해온 전문적이고 숙련된 전문의와의 충분한 상담이 우선돼야 한다. 자신에게 맞는 크기와 디자인, 수술방법 등을 결정해야 만족스러운 수술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라고 조언했다.
(사진출처: 스타트성형외과, w스타뉴스 DB)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나 혼자 산다’ 육중완, 예비 신부 최초 공개?
▶ [포토] 상해 뷰티박람회 참석한 '전윤민'
▶ 윤진이, MBC 새 주말 ‘가화만사성’ 캐스팅 확정…무한매력 예고
▶ [포토] 상해에서도 반짝이는 물광피부 자랑하는 모델 '전윤민'
▶ ‘진짜 사나이’ 산악대대, 90도에 가까운 ‘아찔한 암벽 등반 훈련’ 돌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