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에스타 예지가 박명수와 치열한 디스랩 배틀을 펼친다.유쾌하고 찰진 토크로 목요일 밤을 책임지고 있는 꿀잼 토크쇼 KBS2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 의 14일 방송은 ‘몰라봐서 미안해’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작년 한해 깜짝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뜨거운 화제를 불러모았던 이천수-황치열-이유영-예지(피에스타)-문세윤이 출연해 핫 한 인기만큼이나 핫 한 토크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예정이다.최근 진행된 녹화에서는 ‘언프리티 랩스타2’에서 갓예지로 불리며 화제를 불러모은 피에스타 예지가 4년 무명 설움을 한 방에 날려버릴 특급 활약을 펼쳐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예지는 ‘쎈케(센 캐릭터의 준말)’로 불리는 것에 대해 “팔자주름 때문에 세 보이는 것 같다”고 고백하며 털털한 반전매력을 뽐냈다.한편 이날 예지는 ‘해투의 쎈캐’ 박명수에게 디스랩 배틀을 신청해 관심을 모았다. 디스전에 앞서 박명수는 “어설프게 때리지 말고 차라리 원 펀치로 보내달라”며 팽팽한 기싸움을 펼쳤다. 이에 예지는 “디스는 표정이 가장 중요하다”면서 살벌한 디스용 표정으로 돌변해 시선을 사로잡았고, 180도 변신한 예지의 모습에 박명수는 눈도 마주치지 못해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과연 천하의 버럭 명수도 겁먹게 만든 예지의 디스랩은 어땠을지 궁금증이 증폭된다.네티즌은 “역시 갓예지! 명수옹이랑 디스전 완전 꿀잼일 듯”, “예지 너무 좋음! 피에스타 늦게 떴지만 앞으로 쭉쭉 나갈 듯!”, “예지가 ‘해투’에 나온다니.. 꼭 봐야겠음”, “예지 실제 성격은 완전 털털하고 시원시원할 듯! 매력녀!”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KBS2 ‘해피투게더3’는 14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장윤정 母 육흥복씨 또 폭로전…"엄마가 없으졌으면 좋겠다"(녹취록 전문)
ㆍ‘라디오스타’ 하니, 남친 XIA 김준수 과감 언급 “그렇게 밝은 사람 처음”
ㆍ서울대 출신이 개발한 "하루 30분 영어" 화제!
ㆍ야광 돼지고기 캄캄한 어둠 속에서 `대낮처럼?`...어디에서 왔을까
ㆍ살얼음판 욕실, 1초만에 후끈 `이게 말이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