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이돌’ 업텐션 쿤, 김우빈 싱크로율 100% 묘사에 ‘깜짝’
[연예팀] ‘주간아이돌’ 업텐션의 쿤이 배우 김우빈 싱크로율 100%에 도전했다.

1월13일 방송될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는 2016년 기대되는 유망주 업텐션이 출연한다.

이날 데뷔 이래 처음으로 ‘주간아이돌’을 찾은 업텐션은 녹화 시작부터 패기 넘치는 모습을 보였는데, 특히 업텐션의 부반장을 맡고 있는 쿤은 MC 데프콘과 대체MC 써니의 흥을 돋우기 위해 김우빈 안면모사에 도전하며 의욕적인 모습을 보였다.

대체MC 써니는 “가만히 있어도 김우빈 얼굴이 보인다”라며 기대감을 내비치기도 했는데, 쿤은 김우빈의 특징을 정확히 잡아낸 안면모사로 스튜디오를 초토화 시켰다는 후문.

또한 이를 지켜보던 MC 데프콘은 “얼굴뿐만 아니라 목소리도 김우빈이랑 비슷하다”라며 김우빈 성대모사를 부탁했고, 쿤은 한 치의 망설임도 없이 완벽히 성대모사를 성공해내며 예능 유망주로서의 면모를 여과 없이 보여주기도 했다.

또 이날 업텐션 멤버들은 시종일관 신인답지 않은 예능감을 발산해 큰 웃음을 유발했다. 이에 MC 데프콘은 “오랜만에 파이팅 넘치는 신인을 만났다”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전언이다.

한편 ‘주간 아이돌’은 매주 수요일 오후 6시 방송된다. (사진제공: MBC에브리원)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치즈인더트랩’ 고현, 박해진 친구 경환 役 눈길
▶ [포토] 맘마미아 도나-소피 '사이좋은 엄마와 딸~'
▶ 이서진-유이, ‘결혼계약(가제)’ 캐스팅 확정…‘내 딸 금사월 후속’
▶ ‘님과 함께2’ 허경환, 가상 아내 오나미 확인 후 연거푸 와인 들이켜
▶ ‘님과 함께2’ 육상부 오나미VS해병대 허경환, 첫 만남에 ‘전력질주 추격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