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림학교’ 톱아이돌 이현우-재벌아들 이홍빈, ‘살벌 기싸움’
[연예팀] ‘무림학교’ 이현우, 이홍빈이 첫 만남부터 기싸움을 벌였다.

1월11일 첫 방송된 KBS2 월화드라마 ‘무림학교’(극본 김현희 양진아, 연출 이소연)에서는 각자의 사연을 가지고 무림학교로 가게 된 윤시우(이현우)와 왕치앙(이홍빈)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윤시우(이현우)와 왕치앙(이홍빈)은 호텔방에서 첫 만남을 가졌다. 먼저 룸에 들어가 쉬고 있던 윤시우는 이후 방에 들어온 왕치앙을 오해하고 “하다하다 남자까지…너 내 사생이냐”고 짜증냈고, 왕치앙 또한 “너야 말로 남의 방에서 뭐 하는 거냐”며 기싸움을 벌였다.

호텔 직원의 실수로 같은 룸에 들어가게 된 두 사람은 관계자들이 모인 자리에서도 기싸움을 이어갔다. 윤시우는 왕치앙 쪽이 방을 옮기라며 “나 누군지 모르냐. 페스티벌 스폰서면 알아야 되는 거 아닌냐. 이번 피날레가 나다. 우리 뫼비우스다”고 이야기했다.

이에 왕치앙은 “네 말대로 우리 상해그룹이 스폰서인데 뫼비우스 빼면 그만이다”고 응수했고, 옆에 있던 직원이 “윤시우 씨 안나오면 다 환불해야한다”고 그를 제지했다. 하지만 왕치앙은 “내가 돈이 없을 까봐 그러느냐”고 이야기했지만, 그의 아버지인 왕하오(이범수) 회장이 신경 쓴 페스티벌이라는 말에 꼬리를 내렸다.

한편 취업과 스펙 쌓기가 목적이 아닌, 정직, 신의, 생존, 희생, 소통, 관계 등 사회에 나아가 세상에 맞설 수 있는 덕목을 가르치는 특별한 인생 교육을 깨우쳐가는 과정을 그릴 글로벌 청춘액션드라마 ‘무림학교’는 매주 월,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출처: KBS ‘무림학교’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부탁해요 엄마’ 조보아, 촬영현장 공개
▶ [포토] 이지현-정석용 '아이들은 안오나'
▶ ‘마리텔’ 첫 출연 조진수, 반전 댄스 선사
▶ [포토] 연극 양덕원 이야기 엄마역 '박지아'
▶ ‘제주도 살아보기’ 안문숙, 숨겨진 S라인 드러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