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사의 신-객주 2015’ 문가영, 이달형과 다정한 선후배 인증샷 ‘눈길’
[연예팀] ‘장사의 신-객주2015’ 문가영이 이달형과의 인증샷을 공개했다.

최근 방송중인 KBS2 수목드라마 ‘장사의 신-객주2015’(극본 정성희 이한호, 연출 김종선 김동휘)에 출연 중인 문가영이 오늘(7일) 자신의 SNS를 통해 “달형선배님과. #객주 #최돌선배 #돈워리”라는 멘트와 함께 촬영현장에서 배우 이달형과 찍은 인증샷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한복을 입고 카메라를 향해 깜찍한 브이(V)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나이차이가 무색할 정도의 다정한 모습으로 친분을 드러내 더욱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장사의 신-객주2015’에서 조용하지만 강단 있는 모습으로 조소사(한채아)을 모시는 교전비 월이 역으로 열연중인 문가영과 극중 천본상(장혁)과 가족이나 다름없는 형 최돌이 역으로 시청자들의 웃음담당 캐릭터를 맡고 있는 배우 이달형은 적재적소에서 재미와 감동을 배가 시키고 있다. 또한 극에 등장할 때마다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심어주며 탄탄하고 쫀득한 스토리 전개에 한 몫을 하고 있다.

한편 문가영이 출연하는 ‘장사의 신-객주2015’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출처: 문가영 인스타그램)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장사의 신’ 김민정, 남장 시리즈의 끝판왕…‘꽃미모’
▶ [포토] 빅스 홍빈 '혁 응원왔어요~'
▶ ‘오마비’ 이승호-소지섭, 형제로 웃으며 안녕…해피엔딩
▶ [포토] 조재윤 '코미디 담당입니다~'
▶ ‘치인트’ 박해진-김고은, 종잡을 수 없는 로맨스릴러로 시청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