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림학교’ 서예지, 러블리 계보 잇는 ‘예블리’ 변신
[연예팀] ‘무림학교’ 서예지 비하인드 컷이 공개되며 이목을 끌고 있다.

1월11일 첫 방송될 KBS2 새 월화드라마 ‘무림학교’(극본 김현희 양진아, 연출 이소연) 측은 생활력 강한 알바의 달인 심순덕 역을 맡은 서예지의 촬영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극중 서예지는 동기들이 캠퍼스 자유를 즐길 때 치킨집에서 닭을 튀기고 배달을 하느라 정신없다. 학생의 본분인 공부도 해야 하지만 집안의 생계를 책임져야 하다 보니 낭만을 느낄 시간이 부족한 것. 그러나 순덕은 매 순간마다 누구나 무장해제하게 만드는 해맑은 웃음으로 시청자들에게 청량한 에너지를 선사할 예정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실제 촬영장에서도 서예지는 순덕처럼 해맑은 웃음을 자주 보인다는 후문. 소품이나 사소한 상황에도 잘 웃는 덕분에 그의 사진 중 반 이상이 미소를 짓고 있거나 카메라를 보며 애교 섞인 포즈를 취하고 있는 것이라는 전언이다. 그야말로 힘든 상황에도 웃음만큼은 부자인 순덕과 싱크로율이 100% 일치하는 부분인 것.

이와 관련 제작진은 “서예지는 큰 키와 청순한 외모에서 미처 상상할 수 없었던 부드러운 중저음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예측 불가한 특유의 매력이 있다. 그 매력이 ‘무림학교’만의 특별함을 부각시켜줄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취업과 스펙 쌓기가 목적이 사회에 나아가 세상에 맞설 수 있는 덕목을 가르치는 ‘무림학교’는 이달 11일 오후 10시 첫 방송 된다. (사진제공: 제이에스픽쳐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장사의 신’ 김민정, 남장 시리즈의 끝판왕…‘꽃미모’
▶ [포토] 빅스 홍빈 '혁 응원왔어요~'
▶ ‘오마비’ 이승호-소지섭, 형제로 웃으며 안녕…해피엔딩
▶ [포토] 조재윤 '코미디 담당입니다~'
▶ ‘치인트’ 박해진-김고은, 종잡을 수 없는 로맨스릴러로 시청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