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다이어트 ‘굽네몰과 함께해요’
[라이프팀] 병신년(丙申年) 새해가 밝았다. 새해가 되면 새해 다짐을 하기 마련인데, 다이어트는 매년 빠지지 않고 등장한다. 이는 자기 관리 중요성을 깨달은 사람들이 늘어나며 자신을 가꾸는 데 열중 하기 때문.

하지만 새로 시작하는 다이어트는 습관이 돼 있지 않기 때문에 작심삼일로 끝날 확률이 높다. 이에 구체적으로 목표화시키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다이어트는 운동이 선행되어야 한다. 주당 3~5일 이상의 꾸준한 운동으로 심혈관계 질환의 발생 위험을 줄이고 비만과 당뇨병을 예방할 수 있다.

이제 막 운동을 시작하는 사람들에게 걷는 것으로 운동 효과를 얻으려면 최소 시속 6km 이상으로 빠르게 걷거나 경사진 길에서 걷는 것이 좋다.

또 운동과 함께 식단 관리는 필수다. 체중 감량에 도움되는 음식인 닭고기는 양질의 단백질이 함유돼 소화 흡수가 잘되는 편이다. 특히 닭가슴살은 닭 부위 중 가장 지방이 적고 단백질이 풍부하다.

지앤푸드 굽네몰에서 판매하는 닭가슴살은 국내산 100% 신선육으로 촉촉하고 부드러우며, 식단 조절이 쉽도록 100g씩 소포장 돼 있다. 더불어 닭가슴살이 슬라이스 되어 있어 별도의 손질 없이 먹을 수 있다.

굽네몰 이학희 팀장은 “굽네몰에서 판매하는 닭가슴살은 HACCP 인증 절차를 걸친 공장에서 제조되었기 때문에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라며 “새해를 맞이해 다이어트를 결심했다면 굽네몰 제품으로 식단 관리를 하는 것도 좋을 것”이라 밝혔다.

한편 굽네몰은 훈제 오리지널 닭가슴살, 훈제 핫 닭가슴살, 갈릭허브 닭가슴살 외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식품들을 판매한다.
(사진출처: 굽네몰)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신동미, 2015년 송년 인사로 화답
▶ [포토] 지드래곤 '눈에띄는 타투'
▶ ‘보니하니’ 이수민, 3000회 기념 케이크 인증샷
▶ ‘인기가요’ 가물치, 그룹명만큼이나 독특한 안대 퍼포먼스
▶ 다이아, ‘프로듀스101’ 출연한 멤버 위해 떡국 도전…단체 셀까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