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은, 심엔터테인먼트 行…‘김윤석-유해진-주원 등과 한솥밥’
[연예팀] 배우 김정은이 심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1월4일 소속사 심엔터테인먼트 측은 “배우 김정은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연기력뿐만 아니라 대중성까지 지닌 배우로 심엔터테인먼트의 체계적인 매니지먼트 노하우를 통해 앞으로 배우로써 더욱 단단한 필모를 쌓을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김정은은 드라마 ‘해바라기’, ’이브의 모든 것’, ‘파리의 연인’, ‘루루공주’, ‘연인’, ‘종합병원2’, ‘나는 전설이다’, ‘울랄라 부부’ 등과 영화 ‘가문의 영광’, ‘나비’, ‘불어라 봄바람’, ‘내 남자의 로맨스’, ‘사랑니’, ‘잘 살아보세’,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 ‘식객: 김치전쟁’등에 출연하며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며 다양한 연기를 선보였다.

특히 지난해 8월 종영된 드라마 ‘여자를 울려’에서 정덕인 역으로 출연하며 아들을 잃은 엄마로서의 모성애와 사랑에 아파하는 여린 감성부터 내유외강 면모까지 농도 짙은 감정 연기를 펼쳐 안방극장에 진한 감동을 선사, 그 결과 ‘2015 MBC 연기대상’에서 연속극 부문 여자 최우수 연기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한편 심엔터테인먼트는 배우 김윤석, 유해진, 김상호, 주원, 오현경, 강지환, 임지연, 이동휘, 유승목 등이 소속돼 있다. (사진제공: 심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신동미, 2015년 송년 인사로 화답
▶ [포토] 지드래곤 '눈에띄는 타투'
▶ ‘보니하니’ 이수민, 3000회 기념 케이크 인증샷
▶ ‘인기가요’ 가물치, 그룹명만큼이나 독특한 안대 퍼포먼스
▶ 다이아, ‘프로듀스101’ 출연한 멤버 위해 떡국 도전…단체 셀까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