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혜경, 연극 `가족입니다` 홍보 나서...`우월한 미모` 눈길 (사진=안혜경 인스타그램)





[김민서 기자] 방송인 안혜경이 자신이 출연하는 연극 `가족입니다`의 홍보에 나섰다.





안혜경은 14일 자신의 SNS에 "리플렛 `가족입니다`. 예쁘게 나와서 좋다. 색감도 좋고. 나도 좋고, 넣도 좋고. 이대로 극단 `웃어`의 `동숭아트센터`로 고고"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안혜경이 연극 `가족입니다`의 리플렛을 든 모습이 담겨있다. 안혜경은 리플렛으로 가렸음에도 불구하고 숨겨지지 않는 아름다운 미모로 눈길을 끈다.





안혜경은 사진과 함께 "여행가고 싶지만 2월까진 참아보겠음"이라고 덧붙였다.





최근 종영한 MBC 드라마 `위대한 조강지처`에서 안정적이면서도 세밀한 연기력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은 안혜경은 브라운관에 이어 연극 무대까지 활동영역을 넓히며 연기자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한 유기견 봉사 활동 등 꾸준히 봉사활동을 이어온 것으로도 잘 알려진 그는 최근 김포복지재단에서 주최하는 `62일간의 나눔릴레이`의 홍보대사로 위촉된 바 있다.





한편 안혜경이 출연하는 연극 `가족입니다`는 2016년 1월 8일부터 2월 14일까지 서울 동숭아트센터 꼭두소극장에서 진행되며, 안혜경을 비롯해 정애화, 박지선 등이 출연한다.





ming@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출발드림팀’ 심으뜸, 세계적인 ‘엉짱’이 꿈? 무보정 몸매 봤더니 세상에…
ㆍ안철수, 새정치연합 탈당…"새로운 정치세력 만들 것"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런닝맨’ 신세휘, 한효주 닮은 극강미모…미래가 기대되네
ㆍ`SNL코리아6` 이세영, 도희에 "`응사` 찍고 배우병 걸렸다며?" 돌직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