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지영 기자] 에르메스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에르메스의 향수와 바디제품으로 구성된 다양한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를 한정 출시합니다. 에르메스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는 블로덱 카민스키가 디자인한 발라드 앙 베를린 스카프의 디자인을 패키지로 제작해 그 자체만으로도 소장가치를 더했다고 하네요. 떼르 데르메스, 쥬르 데르메스, 자르뎅 무슈 리, 자르뎅 수르 닐, 오 도랑쥬 베르트 오드코롱 등을 에르메스의 특별한 패키지와 함께 만나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에르보리앙이 2016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을 대상으로 수험생 힘내라 이벤트를오30일까지 진행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에르보리앙 압구정 부티크에 수험표를 지참한 모든 수험생에게 베스트셀링 3종 키트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수험생에게 제공되는 베스트 셀링 키트는 입시 스트레스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를 부드럽게 커버해주고, 촉촉하게 수분을 더해주는 제품으로 구성됐다고 합니다.



엔프라니가 잉크처럼 가볍게 스며들고 끊어짐 없이 밀착돼 선명한 눈매와 자연스런 눈썹을 완성시키는 잉크로나이즈 메이크업 2종을 출시합니다. 잉크로나이즈는 잉크(Ink)와 동시에 움직인다는 의미의 싱크로나이즈(synchronize)가 결합된 신조어로, 가볍고 번짐 없는 잉크-핏 포뮬라가 잉크가 종이에 스미듯 피부에 고밀착 되는 메이크업을 뜻한다고 하네요. 이번 신제품은 아이라이너와 듀얼 브로우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잉크로나이즈 아이라이너는 번짐 없이 선명한 잉크-핏 포뮬라로 초보자들도 손쉽게 아이라인 연출이 가능한 브러쉬 펜 타입의 아이라이너라고 하네요. 눈의 라인이 곡선인 것을 감안해 개발, 어떤 굴곡에도 끊어짐 없이 자유로운 드로잉을 가능하게 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잉크로나이즈 듀얼 브로우는 브러시와 브로우 카라가 결합된 듀얼 타입. 1-DAY 틴티드 브러시가 눈썹 윤곽을 잡고 브로우 카라가 눈썹결을 살려 제품 하나만으로도 손쉬운 브로우 연출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라비다가 다가오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크리스마스만의 특별한 분위기를 담은 라비다 퍼퓸드 핸드크림 2종을 출시했습니다. 라비다 퍼퓸드 핸드크림은 6가지 식물성 오일을 240시간 동안 발효한 오일 복합체가 거칠고 메마른 손을 촉촉하게 가꾸어준다고 합니다. 마치 파라핀 케어를 받은 듯 부드러운 느낌을 더해주기 때문에 ‘파라핀 핸드크림’이라는 애칭으로도 불린다고 하네요. 또한 유분감이 거의 느껴지지 않는 신개념 포뮬라를 인해 사용 직후 일상생활을 해도 불편함이 없으며 휴대폰을 사용할 때 지문이 묻어나지 않는 것이 특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비오템이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앞두고 대표 제품에 크리스마스의 기쁨과 설렘을 담은 홀리데이 리미티드 눈꽃 에디션을 새롭게 선보입니다. 홀리데이 리미티드 눈꽃 에디션은 프랑스의 페이퍼 아티스트 사브리나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제품이라고 하네요.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는 설렘을 비오템만의 특별한 느낌으로 표현한 아름다운 눈꽃송이를 제품 패키지에 담았다고 합니다.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 라이프 플랑크톤™™ 에센스, 레꼬포렐 바디 로션, 보꼬포렐 바디 버터 크림, 비오멩 핸드크림 세트 등 총 5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CL4는 건조함에 지친 피부에 맑고 촉촉한 피부 자신감 회복을 위한 아이템으로 히알루론산을 함유한 울트라 하이드라 세럼과 맥스 히아루로닉 포뮬러 앰플을 제안합니다. 울트라 하이드라 세럼은 히아루론산을 함유한 고보습 세럼으로 갈라지거나 메마른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한다고 하네요. 함께 함유된 알로에베라와 판테놀성분은 수분충전 뿐만 아니라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 피부 본연의 촉촉함을 유지하도록 돕는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입니다. 맥스 히아루로닉 포뮬러 앰플은 히아루론산액을 80% 담은 보습 앰플이라고 합니다. 함께 함유된 녹차캘러스배양추출물과 위치하젤추출물 등 다양한 식물성 보습성분이 들뜨고 건조한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제공함은 물론 피부 유연성 증진을 도와 촉촉하고 생기있는 피부로 가꿔준다고 하네요.



뷰렌코리아가 전개하는 홈클리닉 브랜드, 미라클톡스가 19일 목요일 오전11시30분부터 진행된 2차 앵콜방송에서 론칭방송에 이어 준비수량을 모두 매진시켰다고 합니다. 미라클톡스는 쇼호스트 유난희를 모델로 기용하면서 다른 뷰티 브랜드와는 다른 독자적인 행보를 통해 업계에 주목을 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홈쇼핑 론칭 전부터 뷰티 인플루언서들 사이에서 일명 `미친 화장품`, `괴물 화장품`이라 불렸던 제품으로 마이크론 사이즈의 미세침이 피부에 물리적으로 작용해 대표적인 노화현상인 주름과 탄력, 볼륨을 개선해주는 안티에이징 제품이라네요. 미라클톡스 관계자는 "방송 2번만에 CJ몰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구매자들이 주도적으로 제품리뷰를 올려주고 계신다. `미친 화장품`, `괴물 화장품` 등 다소 과격하지만 직접적인 표현을 통해 제품효과를 인정해주고 계신다. 1차, 2차방송에서 구매하지 못한 분들을 위해 빠른 시일내에 다음 방송을 준비하고 있다"라고 전했다네요.



jmue@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손흥민♥유소영 열애 인정 "최근 연인으로 발전"(공식입장)
ㆍ[중부권 생활권 대변혁] 서울·세종고속도 인근 부동산 `들썩`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더팩트, 손흥민 유소영 열애 포착…걸스데이 민아와 3개월만에 결별하더니 `대박`
ㆍ예천 구석기시대 유물, 뒷마당서 금화 발견 부부...`100억 횡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