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사의 신-객주 2015` 김민정 (사진 = SM C&C)



김민정이 11일(오늘) 방송될 KBS 특별기획드라마 `장사의 신-객주 2015`(극본 정성희, 이한호/연출 김종선/제작 SM C&C) 14회 분에서 무녀 매월이 된 이후 처음으로 홍철릭(붉은 색의 긴 무복(巫服))을 입고 한판 굿을 벌인다.







무엇보다 김민정이 머리부터 발끝까지 붉은색으로 휘감은 채 마치 실제 무녀처럼 생동감 넘치는 춤사위를 그려내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김민정의 `홍철릭 칼춤` 장면은 지난달 22일 경상북도 안동에서 촬영이 진행됐다. 초반 춤을 안 춰도 된다며 김민정을 안심시켰던 김종선PD는 촬영 전 리허설을 시작하며 김민정을 향해 즉석에서 칼춤 연기를 제안, 김민정을 당황시켰다.







특히 김민정은 아무런 준비가 없었음에도 불구, 한 번도 배워본 적이 없다는 무녀의 칼춤을 단 몇 분 만에 완벽하게 마스터,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김민정은 춤동작을 배운지 10분도 채 지나지 않아 촬영에 들어가게 됐지만 오로지 연주자들에게 배운 동작들만을 응용, `고난도 칼춤`을 자유자재로 구사했다.







뿐만 아니라 이날은 거세게 부는 강풍으로 인해 촬영이 지연되면서 김민정은 약 4시간 동안에 걸쳐 `홍철릭 칼춤`을 춰야 됐던 상황. 김민정은 큐사인과 동시에 돌변, 투혼을 담아 칼춤을 연기하다가도 컷 소리가 나면 바닥에 주저앉는 등 혼신을 다했고, 김민정을 지켜보던 배우들은 물론 스태프들까지 감탄을 연발, 박수갈채를 보냈다.







`장사의 신-객주 2015` 14회 분은 11일(오늘)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김만석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혜화역 4호선 고장 벌써 몇 번째? "산소부족, 탈출하고 싶다" 불만 폭주
ㆍ변리사 어마어마한 연봉 대체 얼마?…9년째 전문직 1위 `대박`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크리스탈 제시카, ‘갑자기 치마를 확 벗어 던지더니..몸매가 적나라게’
ㆍ장윤정 母 "모텔서 토한거 치우며 대학보냈더니…딸X 등골 빼먹은 엄마 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