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데이’ 차인표, 김상호에 분노 폭발…팽팽 대립 시작
[연예팀] ‘디데이’ 차인표가 분노에 가득 차 김상호에게 버럭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11월7일 JTBC 금토드라마 ‘디데이’(극본 황은경, 연출 장용우) 측이 16회 방송을 앞두고 재난 특임장관 구자혁(차인표)과 구조대장 최일섭(김상호)의 살벌한 대립 장면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에는 일섭을 향해 버럭 하는 자혁의 모습이 담겨 있다. 그동안 젠틀하고 이성적인 장관 이미지를 보여온 자혁이 무슨 일 때문에 일섭에게 분노를 터트리고 있는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는 일섭에게 은밀하게 부탁할 것이 있어 현장으로 직접 일섭을 찾아 온 자혁의 모습. 자혁은 심각한 표정으로 일섭과 대화를 하더니 이어 일섭을 향해 버럭 화를 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자혁은 미간을 잔뜩 찌푸리고 이글이글 끓어오르는 눈빛으로 분노를 드러냈고, 이에 일섭은 깜짝 놀라더니 못 견디겠다는 듯 두 눈을 질끈 감고 고개를 푹 숙여 두 사람 사이에 갈등을 고조시킨다.

‘디데이’ 제작진은 “재난 특임장관 자혁과 구조대장 일섭의 갈등이 점점 고조된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자혁의 요구에 딜레마에 빠지게 되는 일섭의 모습이 그려진다. 과연 두 사람 사이에 무슨 일이 생기는 것인지 지켜봐 달라”고 한 후 “지진과 재난으로 인해 캐릭터간의 갈등이 점점 극에 다다르며 점점 더 쫄깃한 이야기가 펼쳐지는 ‘디데이’에 끝까지 큰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디데이’는 서울 대지진, 처절한 절망 속에서 신념과 생명을 위해 목숨 건 사투를 벌이는 재난 의료팀의 활약상을 그린 드라마로 오늘(7일) 오후 8시30분 16회가 방송된다. (사진제공: JTBC)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내딸 금사월’ 박세영, 인형 미모 눈길
▶ [포토] 김새론 '소녀의 해맑은 미소~'
▶ ‘장사의 신-객주 2015’ 한채아, 이덕화 앞 속적삼 춤사위
▶ 방탄소년단, 12월 日콘서트 전석 매진…30일 새 미니 발표
▶ ‘그녀는 예뻤다’ 최시원 아닌 안세하, 회장 아들로 등장 ‘깜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