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자, ‘배철수의 음악캠프’ 출연…‘사람과 음악’
[연예팀] 배우 김혜자가 ‘배철수의 음악캠프’에 출연한다.

11월6일 MBC FM4U ‘배철수의 음악캠프’ 금요코너 ‘사람과 음악’에 김혜자가 출연해 자신만의 추억이 담긴 음악들과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힌다.

특히 마이클 잭슨의 ‘빌리진’의 선곡한 이유를 묻는 질문에 그는 “마이클 잭슨의 춤은 사람처럼 보이지 않을 정도로 아름다웠다. 그의 갑작스러운 죽음은 충격 그 자체였다. 그의 죽음을 접하고 시를 썼을 정도다”고 말하며 직접 쓴 시를 들려주기도 했다. 시를 낭송하는 김혜자의 모습에 DJ배철수가 감탄과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배철수와 김혜자의 훈훈한 인연이 공개되기도 했다. 이야기를 나누던 도중, 배철수가 “저의 한복 대님을 고쳐 매어준 적이 있는데 기억나시느냐”고 묻자 김혜자는 전혀 기억을 못하며 당황해하여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배철수에 따르면 과거 한 TV프로그램에 모든 출연자가 한복을 입고 방송에 참여했는데 긴 머리에 한복을 아무렇게나 입은 자신을 보자 그 모습이 딱해보였는지 김혜자가 손수 허리를 굽혀 대님을 고쳐 매어준 바 있다고. 배철수는 아름다운 미소의 그녀가 대님을 매어준 그 순간을 지금까지도 생생히 기분 좋은 기억으로 갖고 있다고 오래된 감사를 전했다.

제작진은 “나이가 느껴지지 않는 그녀의 감성과 열정에 느낀 점이 많은 자리였다”며 “소녀와 엄마가 공존하는 명품연기자 김혜자와 명품DJ 배철수의 즐거운 만남을 많은 청취자가 함께 했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전했다.

한편 연극 ‘길 떠나기 좋은 날’ 공연으로 인해 녹음으로 진행된 김혜자의 ‘사람과 음악’은 오늘(6일) 오후 7시 방송된다. (사진제공: MBC)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내딸 금사월’ 박세영, 인형 미모 눈길
▶ [포토] 김새론 '소녀의 해맑은 미소~'
▶ ‘장사의 신-객주 2015’ 한채아, 이덕화 앞 속적삼 춤사위
▶ 방탄소년단, 12월 日콘서트 전석 매진…30일 새 미니 발표
▶ ‘그녀는 예뻤다’ 최시원 아닌 안세하, 회장 아들로 등장 ‘깜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