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친구집’, 노잼 다니엘? “진정한 ‘핵잼’이 무엇인지 보여주겠다”
[연예팀] ‘내친구집’ 다니엘이 독일 여행을 떠나는 멤버들과 긴급 만남을 가졌다.

11월4일 방송될 JTBC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이하 ‘내친구집’)에서는 프랑스 여행의 마지막 이야기에 이어 다니엘의 나라 독일로 떠난 유세윤, 알베르토 몬디, 장위안, 샘 오취리, 블레어 윌리암스, 미카엘 아쉬미노프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유럽 심장부에 위치한 독일은 찬란한 역사, 문화, 예술을 자랑하는 나라다. 하지만 독일을 여행하기로 한 친구들은 “‘노잼’ 다니엘의 나라이기 때문에 솔직히 기대감이 없다”라고 말해 다니엘을 당황하게 했다.

이에 다니엘은 “이대로 있을 수 없다. 진정한 ‘핵잼’이 무엇인지 보여주겠다”라며, 친구들을 긴급 소집해, 본격적으로 독일의 매력을 소개했다. 그러나 친구들은 독일보다 독일 여행의 새 친구인 미카엘의 나라인 불가리아에 관심을 가져 웃음을 자아냈다.

다니엘은 독일 분데스리가 축구 관람과 축구선수 구자철과의 만남, 세계 3대 축제 중 하나인 옥토버페스트(Oktoberfest)라는 비장의 카드를 꺼냈고, 특히 유럽에서 유명한 베를린의 클럽을 소개해 친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친구들은 적극적으로 독일에서 유행하는 클럽 댄스를 배우며 열정을 불태웠다.

한편 ‘내친구집’은 매주 수요일 오후 9시30분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JTBC)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이재준, ‘우리집 꿀단지’ 첫 방송부터 호평세례
▶ [포토] 복면가왕 은가은 '하이포 쇼케이스 왔어요~'
▶ ‘상상고양이’, 유승호-박철민-조혜정-솔라 리딩 현장 공개
▶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엘리트 전학생들의 반란 ‘기대 UP’
▶ ‘장사의 신-객주 2015’ 장혁-한채아, 애틋한 재회 포착‘절절한 비주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