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수 업체의 허위/과장 광고로 인해 탈모방지샴푸, 탈모클리닉, 발모제, 양모제 등 수많은 탈모 케어 헤어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불신이 갈수록 높아지면서 국내의 천만 남성탈모, 여성탈모인들은 더 안전한 성분과 효과를 자랑하는 제품을 찾고 있다.



이 가운데 최근 눈길을 끄는 제품이 있는데, 바로 천연탈모방지샴푸 브랜드 ‘테라피션’이다. 테라피션은 지난해 미국 FDA/OTC 부문에 정식 등록돼 탈모샴푸 업계의 이목을 끌었으며, ‘2014 신뢰받는 일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는 등 그 제품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최근에는 ‘2015 한국 소비자 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 탈모방지제 부문 대상, ‘2015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헤어케어 두피, 탈모 부문 대상 등을 수상하면서 그 입지를 더욱 공고히하고 있다.



모든 수상 내역의 공통점은 소비자, 즉 고객이 직접 뽑았다는 점이다. 브랜드 대상의 경우 총 300개 이상의 브랜드가 참가하는 등 경쟁이 치열했기 때문에, 대상을 수상한 테라피션은 ‘소비자들이 신뢰하는 탈모 샴푸 제품’이라는 수식어를 얻게 됐다.



대부분의 탈모방지샴푸가 시장 내에서 100% 천연 성분으로 구성된 제품을 내놓을 때, 테라피션은 두피, 모발, 모근 형성에 필수적인 판테놀, 코퍼펩타이트 등 기능성 성분을 포함한 탈모샴푸를 출시해 주목을 받았다. 이는 원형탈모, 정수리 탈모, 앞머리 탈모, 엠(M)자 탈모, 지루성두피염, 건성 두피, 젖은 비듬, 마른 비듬 등의 탈모와 문제성 두피 증상이 있을 경우 천연 성분이 큰 효과를 발휘하지 못한다는 점을 테라피션이 일찍이 깨달았기 때문이다.



또, 테라피션의 중/지성용 딥클렌징 샴푸(530g), 헤어토닉액(120ml)은 국내 식약처 의약외품 인증을 받았으며, 최근에는 퓨어마일드 그린티 샴푸(530g)을 출시해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퓨어마일드 그린티 샴푸는 극도로 민감한 두피에 적합한 저자극의 뛰어난 세정력을 자랑하며, 녹차, 어성초, 자소엽 등 천연성분의 함량을 더욱 업그레이드 한 천연탈모샴푸다.



테라피션 관계자는 “내 가족, 내 사람이 믿고 쓸 수 있는 탈모샴푸를 만드는 것이 목표이자 꿈”이라며 “탈모인뿐만 아니라 테라피션을 찾는 모든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더욱 힘을 쏟을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지난 7월 미국 홈쇼핑 전문채널 TVK몰에 성공적으로 론칭하면서, 테라피션은 미국 홈쇼핑 방송 제품 구성과 동일하게 국내에서도 구매 가능한 이벤트를 10월 12일(월)까지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제품 정보는 테라피션 홈페이지(www.therapyti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와우스타 한석주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송종국 이혼, 과거 안정환 "송종국 별명 안개"...무슨 뜻이길래?
ㆍ치어리더 박기량, 선수 A씨 폭로에 "사실무근 법적대응 할 것"
ㆍ`홍진영` 라디오에서 날씬한 몸매 비결 밝혀!!
ㆍ이예림, 이경규와 CF 촬영 인증샷 "지친 아빠"
ㆍ`백년가약` 김빈우, 숨막히는 비키니 자태 보니…글래머 몸매 `대박`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