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소은 화보

배우 김소은이 보헤미안 감성의 향수 화보를 완성했다.



조 말론 런던은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와 함께 진행한 배우 김소은의 향수 화보를 24일 공개했다.



MBC 수목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 종영 후 달콤한 휴식을 보내고 있는 김소은은 이번 화보에서 어깨가 드러나는 핑크 원피스에 긴 생머리를 풀어 내려 자유분방하면서도 어딘지 모르게 몽환적인 분위기를 발산했다.



화이트 원피스에 미모사 화관을 쓰고 먼 곳을 응시하는 듯한 고혹적인 자태를 연출한 또다른 화보에서는 사랑스러우면서도 신비로운 가을 여신으로 완벽 변신했다.



김소은은 화보 촬영 중간 진행된 인터뷰에서 "달콤하고 여성스러우면서 흔하지 않는 향을 선호한다"며 "아침에 외출할 때 양쪽 귀 뒤에 한번 씩 뿌리고 촬영 중간이나 이동할 때도 휴대하면서 사용한다"고 말해 향수 마니아임을 입증했다.



김소은이 선택한 향수는 조 말론 런던 `미모사 앤 카다멈`이다. 미모사 앤 카다멈은 보헤미안 감성을 현대적으로 해석한 향수로 골드 빛 미모사의 달콤한 향이 이제 막 으깬 카다멈의 스파이시함 위로 안개처럼 피어 오르는 플로랄 계열 향수다. 새벽에 수확한 다마스크 로즈와 파우더리한 헬리오트로프 아래 크리미한 통카 빈과 부드러운 샌달우드 향이 물결치듯 퍼져 나가며 따뜻한 천상의 향을 완성한다.



한편 미모사 앤 카다멈은 백화점 내 조 말론 런던 매장과 한남 부티크, 벨포트 가로수길 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배우 김소은


염보라기자 bora@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라디오스타’ 박나래, “성형 더하면 관속에 누울지도”…과거 얼굴 어땠길래?
ㆍ[날씨예보] 태풍 `두쥐안` 북상…추석 연휴 한반도 강타하나?
ㆍ 홍진영, "연예인들, 먹어도 안찌는 이유" 폭로
ㆍ[이태원살인사건] 패터슨 "한국인이 쳐다봐 칼로 찔렀다, 재미로"
ㆍ`장사의 신` 한채아, 초미니 비키니 `대박`…숨막히는 볼륨감 `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