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반등에 힘입어 상승 출발 한 27일 국내 증시는 전일에 이어 외국인 매도 물량이 출회되었지만, 개인과 기관의 매수세에 힘입어 1,900선에 안착하여 마감하였다.



9일 째 진행 중인 한국경제TV 주식창, 1억 투자자금 지원 이벤트(이하 1억투)에서 최초 참가자10명 중 중도 탈락자 3명을 제외 한 남은 7명이 매매를 하고 있다.



1억 투자자금 지원 이벤트(이하 1억투)는 한국경제TV 증권어플 주식창을 이용하는 투자자 10명을 선발, 1천만 원 계좌를 개인별로 지급하고 2개월간 운용하여 발생한 수익 중 거래수수료 및 세금을 제외한 모든 금액을 되돌려 받는다.



이 날 수익률 2위에 등극한 필명 대전아가씨 수익률의 비밀은 바로 현대EP[089470]이다. 대전아가씨가 매입 한 가격은 8,494원, 그러나 현재가 9,140원을 기록하여 연일 상승하는 추세이다.



결혼 자금 마련을 위해 1억투 이벤트에 참여한 대전아가씨는 주식을 시작한 지 1년이 되지 않은 주식 초보이다. 대전아가씨가 유일하게 투자 정보를 얻는 곳은 한국경제TV에서 운영하는 주식비타민 서비스이다. 장중에 주식비타민을 통해 받은 종목 정보를 확인하고, 이를 검색하여 투자를 결정한다고 한다.



주식비타민이란 장 시작 전, 장중, 장 마감 시간 대에 하루 3번 종목과 시황 정보를 받아볼 수 있는 스마트폰 전용 서비스이다. 주식비타민을 이용하고 있는 유료 회원 중 98%가 만족하고 있으며, 가격 대비 고 퀄리티의 증권 정보 서비스라는 의견이 많다.



주식비타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주식창 앱에서는 1억투에 참여하는 참가자 들의 매매 내역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덧글로 추천종목은 물론 투자성향이 비슷한 참가자들을 응원할 수 있다.



1억투 응원 페이지는 주식창 앱 다운로드 후 무료로 확인할 수 있다. 주식창 앱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주식창 검색 후 설치하면 된다. 주식창 설치 및 이벤트 문의는 1599-0700으로 하면 된다.


정한영기자 hyjeong@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해피투게더 임은경-임창정 열애설 당시 "여론몰이 해라" 폭소
ㆍ롯데 강민호와 결혼, 신소연 누구? `미모+지성` 갖춘 팔방미인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해피투게더3’ 임창정 “임은경과 열애설 노이즈마케팅 하려했는데 실패” 폭소
ㆍ신소연 "부산에서 좋은 소식 전하겠다" 날씨여신 작별인사 `뭉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