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2차 재킷 이미지 공개 `몽환적 매력` 섹시 매력 폭발(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포미닛 현아가 2차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현아는 13일 큐브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미니 4집음반 ‘에이플러스(A+)’의 2차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현아는 유니크한 데님 스타일링과 자연스런 포즈를 감각적 흑백 연출로 표현, 묘한 상상력과 몽환적인 매력을 동시에 자극한다. 갈대 밭을 뒤로 한 채 아찔한 각선미를 선보이는가 하면 과일만 먹고 있어도 흐르는 절정의 섹시미가 넘버원 섹시 아이콘 현아의 독보적 포스를 증명한다. 또한 침대 위 헝클어진 현아의 도발적 자태 뒤 드러난 천진난만한 웃음은 미묘한 이중매력을 더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강탈’을 유도한다.





21일 정오 공개될 현아 미니 4집 ‘에이플러스’는 넘버원 클래스를 증명할 솔로아티스트 현아의 자신감을 그대로 녹여 낸 신보. 음악, 스타일링, 퍼포먼스까지 현아가 전반에 걸쳐 주도적 참여하며 그야말로 ‘역대급’ 솔로 컴백을 준비 중이다.







컴백 발표와 동시에 포털사이트, 유튜브, 각종 SNS 채널의 이슈 메이커로 등극한 현아는 현재 ‘에이플러스’의 트레일러 영상, 티저이미지 등 사전 콘텐츠부터 국내는 물론 해외 팬들의 ‘핫’한 이목을 집중시키는 중. 지난 10일 공개된 현아의 파격적 일탈을 담은 트레일러 영상은 빠른 조회수 상승 속 공개 3일 째인 현재 250만 뷰를 돌파, 컴백 전 확실한 기선제압에 성공해 코 앞으로 다가온 현아의 이번 컴백에 대한 대중들의 기대를 더하고 있다.







한편 현아 미니 4집 음반 ‘에이플러스(A+)’는 21일 오후 12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동시 공개된다.


블루뉴스 류동우기자 ryu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외국인, 7월 주식시장서 삼성전자 팔고 현대차 담아
ㆍ삼성, 10대그룹 중 해외매출 감소 `1위`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7월 일평균 주식거래 11조 돌파 `역대 2위`
ㆍ50대이상 자영업자 절반, 월평균 수입 100만원 ↓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